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확실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한 신체적 외모는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이 생산하고 주거에 초대하는 힘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접근방식이다.

조명의 투자 중요성이 더러워진 디자인의 재료가 되지 않는가? 스타일과 어울리는 스타일이 아니라도, 그것은 단지 특정한 “제슨스”처럼 들리는 복고 양식의 거실에서 나오는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들에게 약간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내가 누구인가? 낮에 자연광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끌리는 적절한 빛이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는 것을 정확히 어떻게 좋아할 수 있는지 만들어야 한다(더하기 안전!)

하지만 실제 완성된 사람들에게는, 밤과 나를 통해, 한 단계씩의 과정을 거치며, 그것은 당신의 생활 지역에 맞는 가구 조각을 찾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고, 그것을 사고, 그것을 깨닫거나, 놀라운 가격으로 만들 것이다. 내가 말한 후에 믿어줘. 인내력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절대적으로 있어야 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잘 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목표를 제공하는데 두지 마라.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하우스와 좋은 접촉을 하고 있다.

이것은 기회의 범위가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디자인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가는 것이 가족 기반 사업을 여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의미한다.

잠시 시간을 내어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생각해 보십시오. 공간에 대한 관심은? 당신이 새로운 장소에 있을 때, 당신의 주변 환경에 대한 관심을 다시 갖게 되는가? 사람이 종종 자신의 집이나 아파트와 그들의 디자인 자원을 변화시켰다고? 당신은 창의적이고 창의적입니까? 당신은 창조적입니까? 당신은 친구나 팀 역학에 매우 효과적이십니까? 가정 디자인 치약 학교 학위는 당신의 경력을 훌륭하게 끌어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최고의 디자인 대학을 다니면 당신이 보상하는 전문 계약의 범위에서 활용하는 기술과 기술을 준비할 것이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가정 디자인 학교 학위는 당신이 당신의 경력을 훌륭하게 받아들이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다시 복수심으로 인기가 있었다. 실제로 당신의 단 한 가지 색조, 즉 실제로는 수 톤의 다른 색조,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맞는 선택을 해야 한다.

게다가, 레드는 항상 압도적일 필요가 없다. 또한 실제로 꽤 편안할 수도 있다.

당신은 레드를 두려워해서는 안 되며, 그것이 얼마나 쉽게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혼합되는지에 확실히 놀랄 것이다.

요즘에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선택사항으로, 당신이 연구에 참여하고 당신의 프로젝트에서 특정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지식 장소를 제공하는 것은 인터넷이 될 수 있다.

구글을 검색하고 그들의 웹사이트를출연하는 것 같다. 하나는 인쇄 광고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찾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이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이 무엇을 해야 하는가? 바닥의 유형을 기준으로 한 탐색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종류의 바닥재를 마스터하기 시작하십시오. 카펫의 디자인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간단하게 만들고 싶지만, 그 날 이후에는

바닥 보험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웅장한 부엌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식품 저장고 및/또는 섬을 통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선호되고 똑똑하게 디자인된 집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 만들어졌다.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마라. 당신이 봐야 할 것은 그것을 모두 종합하기 위해 전문가들과 몇 시간, 몇 달간의 준비, 사소한 분열이다.

벽 거울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한 수단이다. 자루 내부를 조명하는 더 큰 요소 옵션은 결국 광원을 사용하게 된다.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은 여분의 조명 핀 조명을 위해 훌륭하다. 온수는 다양한 패턴의 빛을 만들어낸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직업에 더 적용 가능한 이 활동을 수행해야 합니다.이 방법에서 설계 회사는 판매 품목의 양에 따라 수수료 또는 이익을 얻습니다

2006년에는 미국 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7만2000여 명에 달했다. 2006년부터 2016년까지 아버지가 19%의 제품을 늘리도록 규정했다. 가정계획 경력에서 성공하려면 경쟁이 치열하고 조직과 예술적 성과가 있어야 한다.

공간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백보드 없이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공간을 분열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천 가죽과 미생물을 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