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에 도달하면 누구나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질 수 있다.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개인은 추가 전력을 원하고, 좋은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며 터보 부스트 기술을 통해 훨씬 더 많은 GHz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천 달러를 들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를 받게 될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더 싸지고 더 싸게 될 것이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천 달러 정도의 일반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훨씬 더 빠르고 더 편리한 설정은 단지 약 500달러의 수익을 더 많이 요구한다.

무엇이 더 나을까요? 오늘날에는 훨씬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얻을 수 있고 은행에 좋은 흠집을 낼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더 저렴한 모델들이 나타나고 있다.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을 모두 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어떤 경우에도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기 쉽다.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기가 힘들겠지만,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할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찾는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인터넷을 통해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내가 필요로 할 모든 정보로 온라인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고 닦거나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 없어.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좋은 정보뿐이다. 제가 질문할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 지원 정도를 예상합니다.그리고 훨씬 더 나은 온라인 상점 몇 군데가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몇 주 동안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작업을 기다리고 관리, 위임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하지만 현재의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여 상승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업량보다 앞서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컴퓨터 내의 다양한 부품을 알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에는 기본이 포함된다. 개인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는 반면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는 대체 주제가 될 수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간단한 컴퓨팅을 위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신선한 데스크톱 모델입니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RAM 1GB 및 16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ndows XP와 함께 제공되며, 겸손한 스펙 Compare에도 불구하고 빠른 작은 컴퓨터로 전환합니다. 이제, 관심있는 컴퓨터를 몇 대 찾아 비교하십시오. 기능, 값 및 모든 것을 비교하십시오. 당신이 찾고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같지만 더 싼 금액이라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 컴퓨터수리 기 때문에 당신은 특별히 찾고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분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애완용 상자에서 제거하십시오.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 내에서는 항상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지만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서 나오는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기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이 매일 몇 가지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컴퓨터를 수신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어야 할 때, 당신은 기가바이트 볼륨을 확장할 것이다. 가장 많은 양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그 모든 중요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이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기능

데스크톱 컴퓨터는 큰 파워 호그로 인식됩니다. 평균에 대해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하며, 기계에 설정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가 변경됩니다. 전력 사용은 PC가 항상 유지되면 발생합니다.

이 데스크톱은 좋은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로 제공되며, 이 기능은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결합하여 영화를 평면 스크린 TV 뷰에 연결할 수 있다.

컴퓨터는 인터넷 사이트 9 USB 20 포트, 전면 5 및 후면 4 포트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또는 컴퓨터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하여 놀라운 속도로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107인치 높이, 42인치 폭, 13인치 깊이의 훌륭한 컴팩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컴팩트 디자인은 w를 쉽게 작동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