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은 매끈한 개념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장식을 가지고 있다.

타워 프로젝트 덕분에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포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부품을 교체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소매 가격에서 의미하는 이중 핵심 프로세서는 다른 고가의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빠르며 비즈니스에서 매우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이해하기 위해 매우 성공합니다. 큰 호의를 베풀고 Gateway를 엿보십시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스탠드에서 가져오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이전 측면으로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후면을 통해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상적인 두 가지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모델이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세서가 많은 노동력을 수행하거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프로세서를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 있다면 Duo 프로세서가 필요할 것이다.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 때문이다. 실제 개별 컴퓨터를 수신하면 프로세서가 훨씬 더 빠른 성능이 좋다.

또 다른 분석은 제품 품질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어떤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는 존재하지 않을 것인가? 가장 높은 품질의 필수 요소는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자동차 보증을 잘 제공하나요?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이 전문가들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본다면, 컴퓨터가 종종 레몬 개인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실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을 긍정은 발견한다.

내가 좋은 견고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근처의 전자제품 가게에서 다양한 것들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정말 짜증나는 거래 위반자들 몇 명에게는 없을지도 모른다. 첫째, 이사회의 절반은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급이나 두 가지 모두 리베이트로 많은 시간을 불태운 후에야 좋은 거래인 일을 절대 사지 않을 게이밍렌탈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방해할 것이다 – 각 수업마다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을 받아라.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 건강을 사용하는 것이다. 데스크톱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가지고 수업에 갈 수 없다. 그래서 원하지 않는 감정으로부터 기분 전환을 할 수 없다. 나를 믿어라. 펜과 종이를 받을 때 펜과 종이를 대신할 수 없다. 암시

USB 어댑터를 구입할 때 컴퓨터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할 수 있는 버전을 확인하고, 때때로 부적절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는 이 버전을 이 핸드셋에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상자의 측면을 읽거나 호환성 설명을 먼저 요구하는 고전적인 실수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노트북에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마지막이 어떻게 마지막인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컴퓨터가 매일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훨씬 더 편리한 설정 수입이고 장기적으로 약 500달러가 든다.

이제 컴퓨터 노트북 수리 전문가가 수동 책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제안하는 컴퓨터 내의 최상의 패널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일부 탭을 눌러서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한다.

이제 컴퓨터에서 전면 패널을 완전히 인수하여 옆으로 걸어라.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뛰어난 HD 스타일의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패널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일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더 많고 현재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특정한 화면 크기는 매우 날렵하다.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보기 흉측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하고 있다.

발 공간을 더 많이 제공하는 하드웨어

훌륭한 레드 와인은 그들의 게임에 훨씬 더 중요하다 –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건전한 명함 등 많은 맞춤화를 추가할 수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졌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가는 것. 컴퓨터가 수리해야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는 상당히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