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실제로 좋은 성과를 거둔 주식은 시스코, 제너럴 일렉트릭, 마이크로소프트의 훌륭한 시절로 되돌아가는 경우가 거의 없다. 거의 모든 사업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기발한 우위를 잃는다. 이것은 크기, 조건 변화로서의 변화에 대한 거부, 그리고 대중들이 좋아하는 젊고 혁신적인 사업 검색에서 우리가 사는 방식을 재창조하는 새로운 회사를 발견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의 주식시장 결과는 그렇게 될 것이다. 대단하다

장기 투자자들은 모든 사업 세부 사항과 회사 상태를 조사한다.

그들은 모든 금융 뉴스를 가지고 있다.

이 금융가들은 주식의 지침에 따라 비즈니스 브리핑 기간 투자자들이 추측하는 개발 잠재력을 신뢰한다.

그들은 표지판을 바탕으로 결정하고 주식 시장의 움직임을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회사 주식의 주주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여기 회사의 소유주 중 하나라는 것을 암시한다.

따라서 당신은 회사가 회사의 이해당사자가 되는 것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어떤 중요한 권리를 가지고 있는가?

금융은, 그들의 계좌로 판매된 오래된 메릴린치의 계좌가 아니라, 내가 그 계좌들 중에 가지고 있었던 돈 관리 계좌들, 수년 전에 우리가 이야기 할 것은 아니다. 우리는 여기서 주식 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가지려면 현금 관리를 해야 한다.

초보자부터 중간자까지 다양한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거래소를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을 진보하기 위해 초보자들은 스콜라스틱한 허풍보다는 시장의 진정한 현실을 발견해야 한다.

혁신적인 거래자들이 알고 있는 것을 재평가해야 할 수도 있지만, 주식의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힘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현실은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재평가해야 할 수도 있다.

적절한 분석은 여러 가지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하다. 이것은 일상적인 차트의 기본 시장 방향을 포함한다.

그것은 현재 상승 추세, 하락 추세 또는 기본적으로 옆으로 움직이는가? 적절한 금리와 물량 분석은 당신에게 답을 줄 것이다. 당신은 주식 거래소 수정 내내 주식을 사고 싶지 않다. 모든 주식의 약 75%가 일반 시장을 따르기 때문에, 이것은 강물 흐름에 맞서 헤엄치려는 것과 같은 추세와 싸우는 것이 말이 안 된다.

예를 들어, 주식 100만 달러가 있고, 80%가 길어진다면, 15%의 시장 하락으로, 당신은 보통 몇 주 안에 12만 달러를 잃는다. 당신은 손실을 갚아야 한다면 기뻐하는 주식 거래 전문가가 아니었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Forex, Futures, Options에 투자하도록 설득하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경험한 사람들조차 매우 복잡한 금융 자동차들이다. 주식 거래자들은 무기한으로 버티고 있다.

당신은 이러한 시장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예상하기 전에 국제 경제와 자금 조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야 할 것이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들 중에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바가지가 있다.

이 바가지에는 많은 저렴한 주식을 사는 기만적인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순간적으로 사업 주식의 비율을 떠들썩하게 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의심스러운 거래자들은 그 사업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제공한 후에, 그들은 떠들썩함을 멈출 것이고 주식의 비율은 폭락할 것이다.

증권거래소는 지수의 거대하고 자주 복잡하게 표시되는 화면이며, 가격은 매우 빠르게 변동하기 때문에 쉽게 손실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 브로커를 고용하는 이유다.

주식시장에서 당신은 다른 사업에 투자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그들의 사업에 투자하고 이익을 얻을 것이다. 사업은 주식 금융가와 수익의 일부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배당금 지불 주식을 구입할 수 있고, 당신은 주식 옵션을 제공하거나, 결합된 접근법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기 주식 거래로 묘사되는 주식시장의 전문가라면 다른 선택은 훌륭하다.

일단 당신이 지식의 관점에서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면, 당신은 다음 단계를 선택할 훨씬 더 강한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투자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수익 목표는 X 기간 동안 X 기간 동안 당신에게 모든 노련한 주식 거래자들이 당신에게 말할 지침의 한 보석입니다 : 당신이 아는 것에 투자하십시오!그게 핵심이야!만약 당신이 이해한 것을 사고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확실히 당첨 주식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많은 것을 활용하는가? 그 제품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고, 만족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현금을 몇 번이고 쓰십니까? 그럴 가능성이 있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산다면 많은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그 물건을 만드는 사업이 훌륭한 미래를 가지고 있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다는 것을 암시한다, 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