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금융 투자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현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그룹 가이드라인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 모든 것은 돈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교육 대학 가정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써야 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전혀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첫 번째는 이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을 많이 넣는다. 매일매일 수업에 있다가 연습 후에는 하루 종일 수업에 있다가,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공부하러 간다. 지금 이 모든 것은 당신에게 기본으로 들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이 학생 운동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이 얼마나 많은지. 코치들은 운동 트레이너에게 보여질 때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리고 그들이 공부할 영화가 있을 수 있다.

연습생 프로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은 공부와 운동에 집중해야 할 때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여러분을 제거하려고 할 것이다.

많은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시나리오에 근거하여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요건에 있다면, 만약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신청서에 한 명 이상의 연습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더 시장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하는 것과 함께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확립해야 한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E-러닝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으로, 보통 학생 중심의 지식에 집중하여, 여러분이 가장 잘 발견하는 방법을 선택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과 트레이너와 대화할 수 있는 코스 채팅 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실제로 소심하고 수업에서 목소리를 내지 않는 학생들에게 좋다. 어떤 요인은 훨씬 쉽다. 채팅을 통해 자신을 드러내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몇몇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분류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완전히 무료 현금은 정부다.

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보드 그리고 평생 동안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에서 가능성을 얻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게이머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는 이 게이머들의 뒷면에 큰 돈을 번다. 대학생 운동선수들이 현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선수들이 자동차와 트럭과 많은 돈을 받는 이야기를 듣고, 게이머들이 이 모든 것을 점점 더 많이 받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여할 집과 차를 얻는 선수들에 대해 알게 된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또 다른 것은 당신이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선 공인중개사 불 대학 전략을 구입하고 선택을 확고히 하라. 그것을 철회하는 것은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결정을 첫 번째 장소에서 그렇게 부정확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그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정말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령인은 그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그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할지, 그리고 어떤 목적을 위해 선택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 4년을 투자하기 보다는 할리를 사서 나라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닥치면 당신은 그 계좌의 수령인을 다른 아이와 당신 자신으로 끊임없이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의 교육을 강화할 준비를 한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내 여성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빠는 그것을 위해 쓸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초기 여성들은 그들의 교육대학을 향해 어머니와 아버지의 주머니에서 아주 적은 돈을 가지고 대학에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세 가지 명백한 진실을 발견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도의 학생 당 평균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다음과 같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