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훌륭하게 할 수 있는 비용이 있을 것이다. 비용 없는 보안 루틴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가격은 중앙 방송국 감시에 자금을 대지 않을 수도 있는 월별 요금의 일부다. 자신을 a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은 항상 비용으로 변한다.

사실, 당신의 재산은 차고와 창고 때문에 주변 토지가 어떤 추가 구조물뿐만 아니라 다른 구조물도 만들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접근방식은 당신이 보안 콘솔에 완전히 의존하는 것을 지나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1번째이고 가장 직접적인 보호 수준이다. 그것은 당신의 재산을 주는 것이다. 경보는 당신이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해 이 중요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로 발전하지 않았을 가능성을 증명한다.

그러나, 모든 것을 생각해 보라. 집 밖에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 말이야

사실, 당신의 재산은 이혼전문변호사 차고와 창고와 관련된 추가적인 구조물뿐만 아니라 가정을 둘러싼 적절한 시기를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에 대한 완전한 재산을 확보하는 쉬운 방법은 보안 해결책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넘어 구부리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가정에 최초의 그리고 매우 기본적인 보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경보는 당신이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되기 시작할 때 가정 보안에 이 중요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된다. 벽 밖의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은 하지 않았다.

배 보호를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소유물에 대해 할 수 있고 사람들은 현명한 움직임이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돈은 너무 많이 떨어져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어떤 보호도 받을 가치가 없다.

대부분은 창문과 문에 동작 센서가 있는 부동산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움직임을 감지할 때, 센서가 이것을 당신의 주요 제어로 전달하고 나서 훨씬 더 많은 경보를 울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의 크기를 확인하고, 당신의 집을 덮기에 충분한 센서가 있는지, 당신이 특별히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더 큰 집, 더 단단한 센서가 필요하다.

기본 도난 경보 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보안 경보는 메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또는 모션 경보를 포함한다.

메인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특정 시스템을 보호한 영역)에 설치되어야 한다.

이 위기 대응 시스템은 모든 전선을 작동시키지 않는 원하는 공간을 가지지 않는 것보다 무선에 대해 유선으로 연결되어 있다.

결국에는 마더보드를 자랑스럽게 설치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일들 당신의 시스템은 아주 훌륭한 방법으로 편집되어야 맨발로 가는 것이 빨리 작동하고 빠른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

강도는 단순하고 값비싼 탐지 장치들 중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발동하거나 모든 보안 경보 시스템이 트리거하는 것을 무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하는 것이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누군가가 고장 났을 때 떠나는 이동과 전기 프로그램을 감지할 때 이동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점과 사기에 익숙해져야 하는 시스템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 이점과 사기에 익숙해져야 한다.

두 가지 형태의 방아쇠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한 학기에 1700달러의 돈을 지불하는 매 15분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도둑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당신이 낮추는 그 보안 경험을 다시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팔레사드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 시대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돗자리 밑에 두고 있다.

아마도 이 선을 따라 꽃 냄비에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사실 단지 보안과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확실히 부주의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이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집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매일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쉽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 아주 좋은 닫힌 잠금 해제된 창문이 사실상 도둑을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의 길의 집 지점을 확인하라. 진입 지점은 당신 자신의 어떤 영역이든지, 안에 있는 개인들은 아마도 창문과 문을 열 것이다. 집을 좋은 재고로 주고, 각 창문과 두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