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매우 비싸지만 기술적인 것은 물론이고, 눈의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과 같은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그것이 작동해야 한다는 보장도 없고,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눈 운동을 좀 해 보세요.TV나 컴퓨터 앞에서 오랜 시간 동안 눈을 뗄 수 있게 해 주세요.20/20 규칙에 따라 20분마다 20피트 떨어진 곳에 집중해서 20초씩 휴식을 취하세요

눈 관리는 라식 수술 후 첫 2주 후에는 반드시 모든 종류의 눈 화장과 로션을 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매일 눈의 눈 부위를 청소하는 것은 매일 해야 한다.

수영과 사우나를 피하는 것이 좋다. 사실 모든 신체 스포츠는 값비싼 수술 후 한 달 이상 제시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다른 일상 활동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지만, 신체적인 부담을 피하도록 해야 한다.

눈 위로는 제대로 보호되어야 하고 어두운 보호 장치를 착용함으로써 빛나는 빛을 피해야 한다.

주로 눈에 스트레스를 주는 직업이기 때문에 테이블 램프나 조명이 높은 영역을 사용하여 책을 읽거나 쓸 필요가 있었다. 만약 보통 긴 시간 동안 책을 읽거나 책을 쓰거나 필수적인 아이디어를 쓰는 것이 외과의사가 정하는 대로 연락처나 안경을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위의 환자들 중 한 명일 수 있다고 믿는다면, 첫 번째 단계는 증상을 인식할 것이다. 여러분의 신체 시스템에 도달하기 위해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어떤 시력 문제도 무시하지 마라!여러분은 계속해서 눈이 짜증이 나거나 심지어 때때로 각막의 흉터나 감염으로 고통 받을 수도 있다.

영구적인 시력 부족이 뒤따를 수 있다.

분명히 이것은 치료되지 않은 건조한 눈 문제가 일상생활의 양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의학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독특한 사례다.

햇빛에 주의하라. 위험하고 강력하며 눈 안의 피부에 해를 끼치는 것은 물론이고, 더 중요한 것은, 비록 여러분이 소량의 시간을 얻기 위해 외출하고, 여러분의 모든 눈에게 자신감을 교대역 드림렌즈 가지지만, 여러분은 단지 많은 시간만을 얻을 뿐이다!

이러한 눈을 돌보는 것은 오염물질과 자외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과 같은 외부적인 문제에 관한 것이 아니다; 또한 건강한 다정한 눈을 갖는 데 매우 중요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갖는 것에 대해 무엇을 취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에 대한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의 눈이 추가로 영양 평가를 받는 것처럼 당신이 먹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연구 눈을 완성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외식과 영양소가 거의 없는 다른 식사를 계속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절차가 있을 수 있다.

많은 혈액이 유리체로 새어 나와 시력이 좋지 않으며, 빈약한 시력을 유발하는 것으로 불리는 유리체 절제술은 눈 유리체에서 꺼내고 깨끗한 액체에서 나온 액체와 혈액이 당신의 눈을 위해 다시 놓이게 됩니다. 가난한 시력을 유발하는 혈액을 제거함으로써 시력이 향상됩니다.

A)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오는 안과 치료 팁 중 몇 가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하여 지금 단순히 경찰을 고려하도록 했는가? 매일매일 이런 것들을 적용해 보세요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매우 비싸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눈과 같은 섬세한 장기는 말할 것도 없고, 아주 비싸지만, 눈의 결과와 같은 어떤 수술과 관련된 확실한 위험도 있다.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rrtll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도 없고,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도 있다.

정기적으로 눈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세요.TV나 컴퓨터 앞에서 오랜 시간 후에 눈을 쉬게 해보세요.20/20 규칙에 매달리세요.매 20분마다 20피트 떨어진 곳에 집중해서 20초씩 휴식을 취합니다

스티는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이지만, 여기서 반드시 당신의 의사에게 여행을 가고 싶다. 치료 방법은 하루에 몇 번 15분에서 20분 정도 환부를 향해 뜨거운 압축을 하는 것이다. 압축을 확립하고, 세면도구나 작은 수건을 장소가 서 있는 만큼 뜨겁게 하고, 그것을 적용하여 무엇을 배우는 것이다.

처방약이나 안경을 처방받아야 한다면 투사기 위에 처방할 수 있다.

당신은 프레임에 적합하고 실제 절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한 다음 당신의 렌즈와 프레임을 보내서 당신은 그것들을 의사 사무실로 가져갈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거주지로 바로 배달될 수도 있다.

선글라스나 콘택트렌즈를 구입하는 것은 야외에서 착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다. 선글라스와 콘택트렌즈는 자외선, 손상 결과 밝은 햇빛, 먼지 및 기타 대기 오염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오늘날 선글라스는 다양한 디자인, 색상 및 크기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