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항상 특정한 유리잔을 바로잡고 깊은 SNIFF를 복용하라. 상상력과 후각과 맛이 거칠어지도록 하라. 무엇을 감지하는가?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와인 냄새를 맡음으로써 미래의 시음에 대한 기억을 훈련시키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인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와인 시음이 있을 때 향수나 향수를 집에 남겨두라고 제안한다.

수확할 경우 와인 포도는 보통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는데, 발효 중에 잔존 설탕이라고 불리는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잔존 설탕 4g/l 미만의 와인은 건조하다고 믿어진다. 중건조 와인은 4~12g/l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 와인은 일반적으로 20-150g/L이다(비교적으로 Cola는 111g/L).

마지막 단계는 당신이 매우 큰 플라스틱에 실제 와인을 담거나 SPIT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이다. 물론, 삼키기 위해 컵을 버리는 것은 즐거움이지만, 입맛을 혼동하지 않기 위해 뱉어야 할 몇 가지 종류의 와인을 맛볼 계획인데, 그것은 당신이 다른 와인의 맛을 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팁을 얻을 수 있는 많은 효과를 마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누가 .3) 실제로 집으로 운전하고 있는지 알아야 할 경우에 항상 책임감 있게 술을 마시십시오.

전반적으로 와인 포장 비용에 대한 이 검토는 다음과 같은 가정을 가지고 있다: 500건이 넘는 부티크 와인과 병 장비를 소유하지 않는 부티크 와인. 병 크기는 750ml이다. 또한 와인의 브랜드 목표는 고급 시장 장소에 정사각형으로 위치해야 한다고 가정한다.

고급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색상이 뚜렷하고 페인트칠이나 장식이 없는 안경을 선택하라. 색유리와 장식은 유리를 예쁘게 보이게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와인 내부의 감상을 떨어뜨린다. 특히 와인 시음용으로는 유리 접근법에 대한 절단된 가장자리를 찾는 것이 더 인기 있는 완성된 외관이 되었고 입 감각에 쾌적함을 느낀다.

와인이 정확한 온도인지 누가 알겠는가? 음, 당신은 병에 붙어있는 와인 온도계를 사용할 수 있고 해결책에는 그것들 중 하나가 없다. 냉장고에 15분이나 20분 정도 있으면 와인을 적절한 음료 온열로 식혀야 한다.

와인이 너무 따뜻해져서 따뜻해지도록 조심하라. 와인도 맛이 좋지 않다.

고품질의 와인 병은 주로 프랑스와 영국에서 온다. 두꺼운 선택을 가진 무거운 병이 유럽에서 온다. 이 병의 경우 이탈리아에서 온 프리미엄 750ml 병에 대해 약 22파운드의 병당 비용이 350달러 이상일 수 있다.

병 가격은 실제로 선택사항이지만 펀트 병을 가정한다.

플랫과 미니 펀트 맛 와인은 시력, 냄새, 본질의 감각을 포함한다.

그것은 7단계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그늘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와인을 입가에 남겨두고,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을 수 있게 하고, 맛 시트가 관찰을 준비하고 최종 생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었던 것에 의해 노트를 홍보한다.

마지막 것은 50달러 혹은 훨씬 적은 와인 품종을 포함한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저렴한 선택이 아니다. 하지만, 이 특정 범주의 와인을 마시러 가는 사람들은 100달러나 다른 비용이 드는 병과 같은 품질로 그것을 즐긴다.

딱딱한 줄기가 있는 와인 잔을 선택하라. 그것은 스템웨어가 아름답지 않지만 아마도 가장 실용적인 목적일 것이다. 와인 잔의 줄기는 유리를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그래, 맞아!와인의 온도가 중요하고 그릇(와인이 있는 곳)을 잡으면 손의 온기가 온도를 바꾸는 와인과 와인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지금, 와인이 너무 시원하다면, 손을 그릇에 감싸고 부드럽게 휘저어라. 손의 온기는 온도를 짧은 순서로 결합하여 훨씬 더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보통은 와인 디캔터를 많이 구입하는 반면, 샴페인 한 병을 들고 여러분이 쏟아 부을 수 있을 만큼 큰 유리 용기는 캐주얼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다.

적포도주를 위해 더 넓고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비록 적포도주가 많은 부케와, 게다가 그것은 정말로 적포도주가 제공하는 모든 향기를 포착할 수 있도록 와인 잔에 더 큰 구멍을 원할 수 있다.

당신의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존재는 경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노화되지 않은 복잡한 부케 적포도주를 포착하기 위해 노화된 적포도주가 반드시 큰 와인에 제공되어야 한다.

그러나, 오프닝은 다소 작거나 좁을 수 있다.

큰 안경을 쓴 저녁 식사와 함께 와인을 제공하라. 당신의 손님들이 당신의 안경 안에 충분한 와인을 마실 것이라는 보장은 식사 내내 즐거움을 준다.

얼마나 커야 하나, 안 돼? 일반 냉장고와 마찬가지로, 추가적으로, 협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