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돈이라도 투자하기 전에 어떤 금융적인 위험 없이 그것을 잃어야 한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라, 게다가,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상을 가지고 있다.

다른 목적을 위해 중요한 돈을 가지고 놀지 말라.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낮고 낮았다. 비록 수수료가 떨어졌지만, 투자자들은 수익 비용을 무시할 수도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할 수 없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한 확신 투자자들이 될 수 밖에 없었다. 인터넷과 결합된 90년대 붐은 주간 거래자에서 완전한 개화를 목격했다.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가 시작되었다.

몇 달을 추구하면서, 경제가 심각한 타격을 입을지도 모른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철강 생산이 감소하고, 주택 건설이 둔화되고, 다른 상품들이 그들의 인종이 사람들을 성취하면서 시멘트 생산이 주춤했던 시기에 경제 포인터들은 해외선물대여계좌 이상적으로 보이지 않았다.

어느 것이 세계적인 주거래소인지를 결정할 때, 뉴욕 증권거래소는 전형적으로 떠올릴 것이다. 모든 주식이 이 지수 현실에서 거래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지수를 그렇게 잘 알려지게 하는 것은 이 지수가 여기서 투자하기 위해 존경받고 멋진 돈이 모두 필요한 주요 기업의 주식을 찾을 수 있는 이유일 것이고 많은 투자자들이 이와 같은 중개인이 마루팅 트레이더를 우회하여 팔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가족여행을 배울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도구가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자신의 식당을 위험하게 하지 않고 투자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에이즈에서 추측할 수 있는 상상의 주식 거래 계정을 제공한다.

다른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실제 주식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을 시각적으로 상세히 설명하고 정의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주식시장이나 TV 뉴스를 시청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친숙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불마켓과 베어 디맨드라는 용어가 있다.

무슨 뜻일까?

2단계: 배워라!뉴스 리포트에 실린 기사를 읽으면 월가 게임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주식시장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더 높이, 아주 높이 움직이는 주식을 보라. 이것은 개인적으로 나를 위한 주식이다. 그러나 당신은 매우 매수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주식도 직접 가지거나 줄일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는 지점은 세계에서 모든 것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당신이 어떻게 주식이 단지 숫자의 무리 이상의 것을 경유하는지 생각한다.

이와는 반대로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회사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투자

단기적으로는 시장 행태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데이 트레이딩은 많은 위험을 수반한다.

사소한 경제 뉴스나 정치 뉴스는 주식을 시작해서 마구 요동치게 되고 예상치 못한 감소로 끝날 수 있다.

예를 들어, 재고가 100만 달러에 달하고, 80%의 장수가 15%의 시장 하락으로 몇 주 동안 평균 12만 달러의 손실을 입는다면, 손실을 갚아야 했다면, 행복한 주식 거래 전문가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거나 버리는 것으로 많은 것을 만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은 전형적인데, 반면에 드물게, 도박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는 사람에 대해 듣는 것은 실제 시장에서 도박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듣는 것이다. 실제 시장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실제로 긴 것은 효과적인 투자자가 될 것이다. 그 부문의 양은 도박과 당신의 시장 안팎에서 폐쇄하는 어떤 구성 요소인 것이 금전적인 성공을 가져오는 일은 거의 없다. 위험을 무릅쓰거나 모험적인 것은 결코 결석하지 않는다. 지름길에 대한 유혹은 사람들이 저항하기 어려운 시기다.

2단계: 교육을 받다!당신은 뉴스 보도 신문에 기사를 읽음으로써 주식 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 주식 시장 수업을 확보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주식시장 주식을 거래할 때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분명한 이유 때문에, 당신이 주식시장 주식을 거래할 때 자신이 무엇이 되었는지를 아는 것은 깨끗하다. 또한 주목할 것이 너무 많아서, 그것은 쉽게 압도되어 실수를 하거나 형편없는 평결을 사용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브로커를 다시 의지하게 하고 그들은 흥미진진한 운동 의도를 가지고 그곳에 있을 수 있다.

궁극적으로는 당신이 요리해야 할 결정이다.

각 주식은 보통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가장 잘 아는 주식시장이나 지수는 다우존스 산업상 보통 30개 주식만이 이 통화의 일부다!따라서, 여러분은 많은 주식을 거래할 수도 있고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다우존스가 할 때 다우존스는 주요 기업들 내에서 주식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