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방문>읽기 설정을 허용한 다음 1면 화면에는 Planet 1면 화면이 라디오 버튼을 확인한다.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반면, 1면 페이지에서 드롭다운 메뉴는 사이트 1면에 사용해야 할 페이지를 통과한다.

그 페이지는 내 직업이다.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가 풍부한 타이틀 제품과 솔루션을 추가할 것이다.

트랙백 기능과 워드프레스의 일부도 진보에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기능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기사와 연결하기로 선택한다면, 다른 누군가가 올린 글에서 언급하는 것처럼 보인다. 라이브 저널의 칭찬

댓글 및 핑을 더 스크롤하고 댓글을 비활성화하여 개별 댓글 텍스트 상자를 볼 수 없도록 허용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와 유사하므로 댓글이 필요하지 않음 댓글 허용 허용을 선택 취소하려면 댓글 허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이제 올인원 SEO 및 웹 사이트에 방금 포함된 XML 사이트맵 버튼에 주목하십시오. 올인원 검색 엔진부터 시작하십시오. 지금 해당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에서 모든 것을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특징으로 하고 싶을 때 다시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유드가 아마도 두세 개를 뽑을 사람을 정확히 하는 것에 대해 반성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리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진다. 그것은 평범한 일과 매우 시간적인 구매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흥이라는 일하는 남성이 나를 사이트로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준비했다. 또한 그는 워드프레스(내가 시작하기 전에 내가 해야 할 일임에 틀림없는 일임)로 설정하는 것을 취재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취재했다.

새 설치라고 쓰인 단어를 선택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완벽한 핸드 사이드로 이동하십시오.이 프로세스는 링크이지만 동일합니다.아래에 밑줄이 있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앱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모두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테마를 검색하고 설정한 테마를 검색한 다음 블로그에 표시해야 한다.

구형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이후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새로운 설치된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다.

테미는 설치와 함께 자동차를 허용해야 한다.

하지만 지원 포럼을 진행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가지고 놀고 난 후 나는 WordPress를 준비할 수 있었다.

트랙백 기능과 워드프레스의 일부도 구매하기 위한 기막힌 추가 기능이다. 기능은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게시물과 연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항상 다른 한 개인 게시물과 관련된 논평, 라이브 저널의 칭찬이다.

WordPress는 기사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WordPress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제어를 클릭한다.

새로운 목록은 페이지 단추를 펴고, 제목 상자에 새로운 입력 추가를 클릭한다: 서비스 아래 큰 상자에 있는 동안, 당신이 대처하는 어떤 서비스든 입력하라. 페이지 정보의 입력을 마치면, 당신은 이제 당신의 페이지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 저장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게시 게시 단추를 클릭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고 말합니다

워드프레스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데이터를 협력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완전한 회사 전체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거의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워드프레스는 지구 내 구글 웹사이트에서 1%에 이른다. 이 컴퓨터 시스템의 출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문제를 일으키거나 당신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더 발전된 것을 원할 경우, 당신은 어떤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모든 가능한 워드프레스 포럼과 커뮤니티를 통과할 수 있다.

적어도 당신과 같은 문제에 부딪힌 몇몇 유형의 워드프레스 사용자들, 또는 이미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기꺼이 도움을 줄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는 것을 돕고자 함.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열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토토 총판 뜻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클릭하십시오. 완전히 클릭하면 되는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됨 계속하여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