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어떤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업과 연결하기를 원하고 신뢰한다.

단지 어떤 사람과도 일하지 말라; 당신이 최고의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웹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 중인 트래픽을 철저히 모니터링한다.

그러면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을 제휴 웹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클릭 광고당 Google AdSense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구성하더라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의 다른 장소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사이트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 백링크 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는 첫 번째 선택사항만 취하지 마십시오. 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프론트 앤드 백엔드 거래를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품을 검토할 자격이 있다.

백엔드 제품을 사용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수년 동안 현금을 순매도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유입시킬 가치가 있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회사를 상대할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심각함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답은 쉽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적기일을 정하고, 목표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목표를 가능하고 실용적으로 만들어라. 당신은 이상적인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지쳤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인터넷 마케팅 회사의 신참들에게 있어, 자신의 호스트를 어떻게 해서든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 또한 웹사이트를 보관하는 것이다. 아주 간단하게, 그들은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저장과 대역폭, 제휴 마케팅 측면에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의존하는 이메일 계정을 가질 수 있다.

고객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해야 하는 경우, 고객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해야 하는 경우, 고객이 고객을 유치할 때 고객이 고객을 유치할 때 고객이 고객을 대신하여 도메인을 구입하는 경우, 고객은 고객을 대신하여 5달러 정도만 지불하면 된다(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경우보다 훨씬 더 제한적이지만).

장황한 이야기를 하자면,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하는 마케팅조차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내 책에서 부정직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나쁘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에서 다른 옵션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는 첫 번째 대안만 취하지 마십시오. 광고를 자주 돌리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래서, 그 순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질을 공유한다(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넌 그냥 기다리고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