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항생제를 복용하고, 관리 가능한 곰팡이를 돌보기 위한 몇 가지 성분들인 유익한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의도된 감염으로서, 효모 감염으로 고통 받고 있는 여러분에게, 훨씬 더 해롭지 않은 새로운 것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이 이러한 감염을 극복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추가적인 치료법이다. 그들은 몸의 환부에 정향유와 결합된 오르게나오 오일을 바르고 이러한 가려움과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감염으로부터 자연적인 구제제.

하지만, 그들이 할 수 없는 것은 칸디다 과성장으로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다. 그래서 신체 운동뿐만 아니라 현재의 칸디다 감염도 사라지게 하고, 또한 근본적인 원인을 다루면서 그것이 계속해서 반등하는 것을 예방하도록 하는 것이다.

효모를 함유하거나 함유한 식품을 피하십시오. 효모를 함유한 식품은 치즈, 빵, 땅콩 및 멜론 섬유가 효모 감염에 걸리기 쉬운 것과 관련이 없는 것을 돕습니다. 따라서 효모 감염을 피하기 위해 가용성 섬유 1 스푼을 복용해야 합니다.

효모 감염 치료를 즐기는 또 다른 일반적인 선택은 요구르트이다.맞아, 당신은 어떤 식료품 저장소에서나 얻을 수 있는 간단한 디저트를 사용할 수 있다.

요구르트는 유익한 박테리아를 함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감염을 유발하는 표본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다른 좋은 대안으로는 마녀 헤이즐과 레몬밤을 들 수 있다.

마늘은 또한 항균과 항진균 사무소가 풍부한 훌륭한 자연 치료법이다. 마늘 정향을 몇 시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질에 삽입하면 몇 일 안에 증상이 지워지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효모 감염은 환자들에게 끔찍한 경험이다. 개인은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약을 사용하고 성인용품 더 강한 감염으로 진화하게 하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친다. 면역력이 좋지 않은 환자들은 약물이 계속되어야 한다.

또한, 가려움증이 있다면, 올바른 진정제 대표자는 10부 물과 적어도 1부 식초 비율에 관한 물을 결합한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다. 피부와 관련된 염증을 향해 이것을 적용하면 가려움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생제의 과도한 사용을 모르는 사람들은 또한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러한 항생제는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된 결과물로 인해 곰팡이에 관한 것을 유발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항생제와 관련된 과도한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더 나아가 감염으로 이어진다. 오랜 기간 후에 이러한 항생제는 감염을 유발하는 효과를 만들어낸다.

첫째, 많은 일반적인 자연 치료는 식초다. 그것은 효모 감염에 대한 놀라운 치료제고 그것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식초 1테이블스푼이 필요할 것이다. 식초를 물 없이 절대 사용하지 말라는 것을 적용하기 전에 따뜻한 물을 잊지 마라. 이 필수품!효모균 감염이 있는 시기에 이 절차를 한 번 반복하십시오. 사과 사이다 식초를 이 절차에 사용할 수도 있다.

매우 맛있지는 않지만, 효모균이 감염된 부위를 세척하지 않고 직접 마시면 더 효율적이다.

소녀들이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곰팡이 크림을 이용한 것이다. 이것은 처방전 없이 구할 수 있지만, 모니스타트와 같은 더 강한 약들은 며칠 안에 감염을 일주일 내내 줄일 것이다.

모든 방법으로, 만약 당신의 증상이 며칠 안에 줄어들지 않는다면, 당신의 의사를 언급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필요를 해결하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여 효모 감염에 대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락토바실러스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환자들과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질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모 번식을 물리칠 수 있다.

마늘을 많이 섭취함으로써 감염을 일으키는 칸디다 알비칸의 과성장을 제거한다.

생선, 쇠고기, 가금류 또는 계란을 너무 많이 먹지 마라.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에 곰팡이를 먹이는 기본적인 음식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고기 소비가 여러분의 조바심을 내는 손의 절반 비율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다. 너무 많은 고기는 소화 부위에 해를 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