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종종 신체적, 정신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다. 그것은 사람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그들의 몸짓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 한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구절이 사실상 신체에 맞는 언어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만난 지 몇 초 안에 당신에 대한 엄청난 긴급한 추측을 한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편함을 느낀다. 최소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나 집단적으로 연인과 함께 하기 위해 이 경계를 넘을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전체 초보자가 10세트일 수 있다면, 그것은 100개 이상의 증분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30대 50의 팀이 매우 선호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지 하루에 6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당신은 매우 쉽고 빠르게 힘과 지구력을 얻을 것이다!

다중 작업을 피하십시오. 누구나 복잡한 성격을 가질 수 있다는 나쁜 작업. 그래서 대신, 한 번에 한 가지를 완전히 처리하고 유도 로켓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주위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또 다른 변두리가 호소하는 건가?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 자신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이 그것을 청소한다!예를 들어, 누구나 단골로 팔굽혀펴기를 할 뿐인데,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수의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쪼그리고 앉는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이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신체 부위를 분리하는 어떤 방법도, 여러분은 운동에 1톤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성스러운 몸은 발달이 아니라, 성스러운 몸은 분명히 당신에게 큰 선물로 주어진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개인 구세주로 받아들일 때 매우 인기 있는 경전, 그리스도를 당신의 삶의 주님이 되게 할 때마다, 변혁은 당신을 초자연적인 존재로 데려갈 수 있다: 새로운 생명체는 일단 당신이 힘을 얻으면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바꿀 수 있다: 그리스도인은 우리의 몸을 철저하게 운영하는 신의 지능이다. 지금은 신성한 것이죠

성체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혜, 성령의 성찬과 함께 하나님에 대한 열정 등 세 가지 신성한 자질로 여러분의 몸을 축복해야 한다.

이 축복은 신의 머리 몸 축복으로 알려져 있다.

이 축복은 노화를 키우는 축복이다. 이 축복은 삼위일체 전체에 대한 참여를 포함한다.

그것은 정신과 영혼을 포함한 전신을 재생시킨다. 이 신성한 축복이 몸에 수여되면, 그것은 성장하고 다원화된다. 신의 머리 신체 축복을 반복하는 것은 우리가 가능한 한 자주 지구도 패턴에 신의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생활방식으로 변해야 한다.

가능한 한 많은 강도로,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만약 당신이 고도의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그리고 30~60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이다.

다른 상상의 방법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혹은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할 때,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에서 시간까지 자신을 박탈한다.

당신은 그 몸을 기꺼이 풀고 그 몸을 터무니없는 동물이지만 현명한 친구로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실제 신체 세척을 하는 동안 여러분은 신체가 가능한 한 적게 작동하기를 원하지만, 여러분이 일상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여유를 갖기를 원한다.

성스러운 몸은 개인 구세주로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를 받아들일 때 위대한 선물로 주는 개인을 발전시킬 수 있는 몸이 아니다. 경전에 따르면, 사람은 먼저 그리스도를 인생의 제왕으로 초대하고, 변혁은 연관되어 있다.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가 된다: 새로운 생명체: 당신은 이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신의 지혜와 자료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다: 그리스도인은 우리의 몸을 샅샅샅이 뒤지는 하나님의 지능이다. 지금 거룩하게 여겨지고 있는

누군가와 대화를 하기 위해서, 한 번 이상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들을 위해 체중을 다양한 발에서 2분에서 3분 동안 이동시키지 마라.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 연결을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어둡게 되어 있었다. 어쩐지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아래로 내려갔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분류처럼 보였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기록된 인류 역사 내내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 강남레깅스룸 아온 이유일 것이다.

해독하는 동안 그리고 그 후에는 회춘을 느끼고 업데이트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가벼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