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는 일년 중 큰 기간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부정확하게 이용하지는 마라. 새로운 이론이나 도박을 발견하거나 큰 위협과 함께 입증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향으로 채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당신은 다음 연휴 12개월 동안 기술을 계획할 수 있는 해를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운영하는 미디어 사이트와 완벽하게 맞는 가장 중요한 지점 중 하나는, 한 사람이 활동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마다 자신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 팁 기능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들에게 최대한 유리하게 작용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서비스를 디자인할 때마다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에 눈에 띄도록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당신이 말하고 있는 동안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단지 신뢰를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당신은 종종 구매할 누군가를 찾기 위해 보트의 신뢰를 원할 것이다. 디자인 제공자를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개인적인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수준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종종 외부 조명과 당신이 게시하는 규칙적인 시간이 있다면, 그들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더 자주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하라.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Sns 마케팅이 끝나게 된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다른 사람에게 지불하는 것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받는 사람들에게 MLM 예비 고객이 많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MLM을 올리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이 사람들과 공유해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개인이 다양한 웹2 0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아는 것은 에너지를 완벽하게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잘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 사이트에 당신의 결정을 바치도록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오는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안할 수 있는 특정 제품과 비교하여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어라. 당신의 주제에 관련된 당신의 실에만 답한다.

일종의 사람.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을 처리하고, 또한 고객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판매 투구 및 광고를 통해 크랙 하우스에 폭격을 가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을 보여주는 판매 위시(Wish)가 아닌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거나, 고객에게 투구하지 않음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많은 것들 중 정보,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추가 보너스를 포함하여 공유하는 것이다.

정말 친절하게 굴고 고객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에게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는 것과 함께, 당신이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칠 수 있도록 보장하라.

비주얼 마케팅 – 개인이 유사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해야 하고 관련 그래픽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사용하여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만들고 성장과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함께 기록을 깨는 것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인기 있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게시물을 시청하기를 원하는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하는 것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할 수도 있었지만, 그날의 sn 마케팅 후에는 예상대로 최종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중요한 점을 간과할 때 일어난다. 왜 확실히 특정 마케팅 가이드를 따르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충분한 시간(그리고 돈)을 쓰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알고 있다.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시도하기 위해 서비스를 하고, 당신의 게시물을 게시한다.

그들은 일주일 내내 100달러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2,000달러에 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