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현금을 얻는 동안,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말고, 어떤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어떤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명확히 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소홀한 리뷰 작성 안에서,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약간 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들은 실제 지붕에 있는 판매를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항상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 기반이며, 현금 투입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빨리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내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을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은 이메일로 옵트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과정이다. 그리고 그 후에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따라다니게 하는 과정이다. 만약 정말로 고객에게 기술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판매할 확률을 향상시킨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정말 필요하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개인이 같은 부분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쇼핑하는 어떤 지각이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있는 당신의 고객에 대한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만드는 제품들에 대해 지적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그 틈새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유드는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 사는지, 그들이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때, 반면에 당신이 배수구에서 인터넷 노력을 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히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거두지 않는지, 당신은 특정한 URL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단지 다른 사람이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캠페인인가? 그 기능은 당신이 컷을 받는 것이다. 누군가가 제품을 만들 수 있고, 그래서 이것을 명심하라. 그들은 합작 파트너 프로그램, 그들의 특정 웹사이트 내에 제휴 마케터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추가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시스템을 게시한다.

합작 벤처 파트너는 제휴에 관한 그 제품 사업 로고를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양한 다른 단어, 제휴사, 당신은 그 치료를 위해 인터넷을 보내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임씨는 단지 정확히 그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헤아릴 수 없는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치료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한다는 개념을 홍보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당신은 꼼짝 않고 있고,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는 사람을 좌절시킬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 프로그램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책을 미친 듯이 읽지 마라; 일단 당신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키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끌게 된다. 당신이 이미 배운 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연구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접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다른 것들로, 당신이 보고 있는 지원 포인트가 있고, 소비자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합병증이 있거나 환불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에게 오피가이드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만약 어떤 계열사 프로그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처럼 분별력이 있다면, 훨씬 더 많은 주장들과 접촉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사업 때문에 실제로 헌신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쉽게 가게 하고 단지 번영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사람이 될 것이다.

백금 규칙!구글 광고는 k를 사용하는 광고에 자금을 지출함으로써 제휴 마케팅 외에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