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할 때, 나는 모든 쇼에 내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어떤 자기 마케팅 기계라도,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섬을 걷고, 나는 수만 장의 집을 내주고, 내가 들어갈 수 있는 한 많은 산업 관련 회의, 외출, 파티 등을 따라갔다. 그리고 나는 지금 명성을 떨치고 있다.

내가 원하지 않거나 회의를 하고 싶지 않을 때, 하지만 초보자에게서 꽤 유용했던 당신의 과거 산업을 경험해 보라.

다음 주 NPC 피트니스, 피겨,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게 되고, 거기서 그녀는 기본적으로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거의 모든 판사들이 만장일치로 1표를 던지며 모든 쇼에서 우승했다.

가장 최근의 건강 추세를 가진 것은 개인 트레이너를 구하는 대신 애완동물과 함께 운동을 하는 남자-비스트 친구 시스템이다. 두 애완동물에게 건강과 웰빙을 제공하는 많은 신병 훈련소들이 사람들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애완동물의 역할을 주변에서 보여주고 있다.

인간이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애완동물의 역할은 실제로 새로운 의학적 연구를 뒷받침하고 있다.

광고주들은 이것을 가정용 가구가 변형된 몸을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감히 6일에서 90일까지 당신이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발로 차는 것은 거의 예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의심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러나 며칠이나 몇 주 동안 당신의 몸을 방해하고 당신이 합리적인 시간 동안 지탱할 수 없는 어떤 것을 시작하지 않기 때문에 결과는 희미해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컴팩트한 가정용 장비가 이치에 맞는 이유다. 새로운 것과 관련된 미래 여행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을 찾기 위해 지갑에 손을 넣어서 보여줄 수 있는 모양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중 훈련이 있으며, 또한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는 것,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자연적인 운동 수단이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해질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은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하다.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큰 재정 투자 옵션이 될 수 있으며, 보통 사람들이 특정 체육관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비용이 많이 드는 체육관 가입이 시작되는 개선된 옵션 구독을 모방할 수 있지만, 만약 이러한 체육관이 여러분을 수용할 수 없다면 부적절한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같은 비용이 더 많이 들 것이다. 당신은 한 사람에게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것이다. 추가적으로, 많은 피트니스. 체육관은 등록 수수료를 지불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이 수수료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특별한 제안을 기대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또한 사무실 직원들에게 당신이 다른 체육관들을 고려하고 있고 당신에게 제공되는 공급과 관련된 것을 즉시 계산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확실히 유행성 식단을 시도하는 것보다 더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유행성 식단은 미래 기간 동안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로부터 얻는 즉시 체중을 줄이는 어떤 이유도 더 이상 전혀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미래에 살을 빼는 것이 좋을 건강한 음식을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피트니스 코치는 고객이나 회원이 될 뿐만 아니라 매주 수수료를 받고, 당신이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성장할 때 보너스를 받는다. 항상 트레이너나 매끄러운 판매원이 될 필요는 없다. 단지 당신의 건강과 함께 웹사이트를 공유하라.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하기 위해, 당신의 혀를 치과 문제 꼭대기에 높이 놓는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의 목 근육을 운동에 가져다 준다. ab 기동에 더 적절하게 맞춰지게 하는 것. 이런 식으로 유해한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그들에 대한 광고가 인터넷에서 일할 생각을 하는 시간 동안 간단한 체육관이 운영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주말 내에 문을 닫는 강남레깅스룸하이킥 저녁 시간과 요인들을 선호한다.

바쁜 일정에 맞는 헬스클럽을 발견하기 위해 근육질.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때때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체육관 제한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이 부분은 자기 설명과 관련이 있지만 엔터테인먼트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를 다루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산업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쓰레기 봉투,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단지 몇 가지 목록을 작성한다.

피트니스 볼은 여러분이 직접 짜맞추는 운동 루틴을 가지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DVD와 관련된 구조화된 것을 가지고 있거나, 공을 활용하는 운동 수업을 통해 여러분의 몸이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심지어 공에 착륙하는 것만큼 흔한 무언가가 여러분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것을 돕는다.

이제 나는 네가 그것을 격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