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의미에서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게 실제로 생산된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를 가진 사람들에게 이 비디오 게임은 완벽하다. 어려운 운동을 원하는 개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정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자가 줌바 피트니스 게임과 함께 가고 싶어할 수 있는 것을 원하는 개인에게 이 게임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할 수 있는 일련의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춤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피곤하지 않다.

무서운 비디오 게임 두어 번에는 앞으로 오는 좀비를 모두 없애고 생계를 구하고 목표를 완성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당신은 칼, 칼, 무기, 쇠사슬, 바주카 등과 같은 좀비들과 싸울 수 있는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계속 이기면서, 당신은 뛰어난 게임에 대한 진보된 탄약과 보상 포인트로 점점 더 많은 도움을 받는다.

의심할 여지 없이, 완전히 무료로 차려입은 비디오 게임은 어른들 사이에서 팬들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즐거운 아이들이 비디오 게임 사이트에서 패션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그것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피곤하다면 그들은 반드시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지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과 다운타임을 투자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는 당신의 아이들이 온라인 드레스를 입고 비디오 게임을 할 때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엄마와 아빠가 온라인 드레스를 입고 놀 때. 비디오 게임이나, 작은 여자들 같은 거 말이야. 그리고 만약 네가 아이를 가질 수 없다면, 너는 옛 시절을 명심하기 위해 모든 친구들을 모아서 바비 게임을 무료로 할 수 있어. 무료 바비 비디오 게임은 상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당신의 아이들은 예를 들어 방을 어떻게 꾸미는지와 같은 것들을 알아내는 것이 많을 것이다.

친구들과 경쟁하고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을 즐기십니까?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들 중 하나이다. 이 게임들은 라인과 블랙 서클을 포함해서 꽤 간단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게임들을 매우 유명하게 만든 것은 애니메이션의 단순함이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경험이 필요하지 않다. 단지 몇 가지 키와 몇 가지 기본적인 비밀의 혼합이 필요하다. 플레이하기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스틱맨 게임들이 있는 동안, 당신은 단지 한 커플 내에서 게임들에 대한 간단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몇 분의 놀이

여성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의 선택지가 요리 스타일 게임, 비디오 게임(옷을 차려입기 위해 3D 인형으로)을 꾸미든, 플래시 비디오 게임으로 즐겁게 할 수 있는 모험 디자인 게임으로든, 저스틴 비버와 키스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은 어떨까? 꿈같은 소리로 들리는데!마찬가지로 킴 카다시안이나 안젤리나 졸리, 심지어 비욘세 같은 슈퍼스타들을 개조할 수 있는 변형 비디오 게임을 시도해 보라. 당신은 정말로 그들의 머리 색깔과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안젤리나스의 머리카락으로 킴을 생각해? 와, 재미있을 것 같네요!

비디오 게임의 또 다른 스타일은 레인지 게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물체를 던지고 특정 거리에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도달하는 데 필요한 무한한 양의 거리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게임은 정지점을 가지게 됩니다. 종종이 게임은 궁극적으로 목표에 도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파워 업을 갖습니다.

등록된 사용자는 모든 플레이어 간에 높은 점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는 Ajax와 같은 웹 기술을 사용하여보다 복잡한 멀티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용이하기를 바라는 이유들 때문에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운동할 때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체육관에 갈 수 없기를 원한다.

물론, 그것은 단지 개인들이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운동하기를 원하는 속도로 운동하기를 원하고 많은 사람들이 어느 시점에서든 멈출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이 비디오 게임들이 수업에 가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컴퓨터 시스템에서 그런 게임 https://pilseungbet.com/ 을 하는 동안 체육관마우스는 최고의 컨트롤이다. 마우스의 왼쪽 클릭으로 유령이나 좀비를 쏘고 오른쪽 클릭으로 총을 다시 장전할 수 있다.

그들의 줄거리, 컨트롤, 배경이 걱정되는 한, 많은 무서운 게임들이 있고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르다.

어떤 상점들은 1990년대 초에도 여전히 팩 가이와 잊을 수 없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다녔지만, 그때쯤 나는 내 경력의 한가운데에 남아 있었고, 실제로 그들 중 많은 것을 믿지 않았다. 나는 아이들이 그들에게 돈을 투자하는 것에 흥미를 잃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비록 나는 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완성될 수 없는 놀라운 비디오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왜냐하면 지금은 초기에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