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스크림마지 라인과 스냅 라인을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세우는 것이었지만, 다른 몇 가지 변화와 여전히 더 많은 논의가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볼 게임은 먼 지역의 팀들과 어울리기 위해 제공되었다. 이것은 게임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많은 작은 마을들에게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1935년에 하이즈만 트로피는 상을 받기 위해 만들어졌다.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 이것은 많은 다른 트로피를 가져왔다. 나는 그 중 많은 것들이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브렛 파브르: 171야드에 1 TD와 3 INT Favre로 18/31은 이번 시즌에 정말 한심했고 당신은 그가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을 위해 최후의 경기를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

나중에 풋볼 경기에서 상업적인 형태를 얻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첼시, 애스턴 빌라, 리버 풀과 같은 몇몇 축구 클럽들이 형성되었고 더 많은 전설적인 선수들이 이 클럽에서 진화하여 세계에서 이름과 명성을 얻었다. 만약 당신이 축구 팬이라면 당신은 그의 아이가 데이비드 베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또는 전설적인 펠레로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축구 경기는 소년들만 신경쓰는 것이 아니다.

언제, 얼마에 관한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특히 팀과의 훈련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은 것은 리프팅 전 옵션이다.

축구팀의 경쟁은 그들의 열렬한 팬들에게 영향을 준 것 같기 때문에, 축구 유니폼의 판매는 인기가 있다.

왜 소란을 피울까? 이러한 의류에는 거대한 시장이 있고 주요 축구 클럽들은 그들의 수입을 더하기 위해 이 인기를 이용했다.

플라이오스는 매우 중요한 빠른 스트레칭 단계를 생성하며, 그것의 중요성을 깨닫는 열쇠다. 스트레치 반사라고도 불리는 근막 반사는 근육이 스트레칭되는 속도에 반응하며 인체에서 가장 빠른 속도 중 하나이다.

트로이 스미스: 1 TD와 0 INTs Smith가 이 게임에서 3개의 TD를 위해 던졌어야 했지만 2개는 페널티킥으로 빼앗겼어야 했다. 모두 합쳐서, 그는 그의 두 번의 선발전에서 매우 인상적이었고 알렉스 스미스가 벤치에서 내릴 방법은 없다. 그가 마이클 빅을 숫자처럼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Matt Schaub : 2 TD와 0 INTs Schaub로 314 야드를 22/32로 314 야드를 기록하면서 마침내 큰 어려움을 겪은 후 훌륭한 경기를 치렀습니다. 물론 투쟁은 그의 잘못이 아니었지만 그는 책임이 있었습니다. Tennessee Titans QBs : Kerry Collins가 시작을 하고 곧 부상과 함께 떠나야 합니다. 빈스 영은한 TD와 1 픽을 위해 벤치에서 던지지 않습니다. 그 사람은 네 관심을 끌 만한 가치가 있다

이것은 축구 훈련에서 잃어버린 개념인 것 같지만, 처음에는 시작합시다.이 운동은 최대 이하의 훈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발적인 노력이 덜 필요하기 때문에 항상 순수 플라이오메트릭으로 분류되지만 폭발적인 힘과 반응 능력을 가르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모집자들은 고등학교 때 농구를 하곤 했던 공격적인 라이너들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적어도 꽤 운동적이고, 그들의 발을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알고 싶은 것들의 예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축구분석 분야에서 학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여러분이 그곳에 도착하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스포츠는 스카프와 모자와 같은 것을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부 팬들은 재미있는 의상을 만들기도 한다.

당신이 원하는 타입은 가볍고 부드러워서 짜증을 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포츠 장비 면에서 최고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들이 있다.

오히려 길모퉁이에서 판매되는 스카프와는 반대로 그런 브랜드를 선택한다.

왜 스모가 아니라 재래식 데드리프트인가? 스모 데드리프트도 좋지만, 만약 여러분이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햄스트링에 가해지는 추가적인 스트레스 때문에 관습적으로 가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정말로 앉아서, 당기고, 햄스트링을 하는 것을 배우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속도가 너무 빨라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햄스트링과 글루트 강도를 높이는 것은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조 담배 : 3개의 TD와 1개의 INT 담배로 215 야드에 22/34는 지난 두 달 동안 터무니없이 좋았으며 그는 젊은 경력에서 그가 기대했던 모든 잠재력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빅 사이즈 풋볼 : 이것은 십대와 성인 팬 모두 둥근 모양의 아이템을 발로 차는 것을 좋아하는 다이 하드 축구 팬에게 가장 흔하지만 인기있는 선물입니다. 사실, 그것은 프로 선수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축구 선수에게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저명한 축구 선수의 서명이 있는 공은 시장에서도 판매됩니다. 축구 팬 선물로서, 그러한 아이템은 수령자에게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