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적어서 유용하게 만드는 데만 몰두하지 마라. 목표를 컴퓨터에 올려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를 붙이고, 수익에 올린다. 1달러 한 푼이 목표에서 멀어지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를 차지하거나, 단지 우리의 수입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될 것이 바이비트 다.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사람들과 놀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우호적인 부동산 중개업자에 대한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가져오는 것은 효과가 없다. 대부분의 계약서는 매우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당신에게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지 않는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다. 왜냐하면 단지 그것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돈에 관한 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지 말고, 또한 당신이 시작하는 데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보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증가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하고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그것은 당신이 얻는 가장 기본적인 목표다. 그러나 훨씬 더 순수하게 자기중심적으로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야생에 가두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저축에 필수적인 동기부여를 적어라.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이러한 위험은 적절한 비즈니스 연구를 통해 완화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이 고객들이 그들의 미래를 확신한다는 조건으로 배당금보다 훨씬 더 나은 배당금 지불 기업이다. 당신은 또한 다양화를 통해 이러한 종류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모든 회사들이 주식과 관련된 배당금을 지속적으로 지불하는 것이 모든 회사들이 침체를 겪거나 파산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라. 경험, 어떤 좋은 회사를 클릭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다.

실제적으로 형편없는 회사는 피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가 금액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돈 부동산 투자라면, 특히 그것의 약 1개 수: 현금 공급은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상관없이, 모든 마지막 비용이 아마도 첫 번째 기간부터 현금 흐름을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한다.

만약 그것이 주택 고정자-상부라면, 정확히 무엇을 위해 팔릴 것이고, 그것을 없애기 위해 비용이 들 것이다. 제안하기 전에 먼저 준비해라

멘토가 있다면 압도당할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시간이 흐르면서 외국 행성에서 온 여행 가이드 캔처럼 멘토가 쉽게 항해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연습하는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지기 때문에 자신감을 얻고 그것의 현저한 어려움을 깨닫게 될 것이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주고, 더 나은 결혼과 가정 생활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각한 부를 쌓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나는 20대 후반부터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찾아보고 투자했다. 나는 그가 38살이었을 때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스스로 가르쳤고, 또 다른 해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나는 1년 만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계획으로 가는 8단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역사를 창조하는 것으로 끝난다. 오직 한 단계만이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당신은 투자를 시작할 돈이 눈에 띄게 생기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시간과 돈 계좌를 온라인으로 열 수 있다.

배움을 언급할 변명은 없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나중에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 결코 12개월마다 창출되는 10%의 수익률을 개발하는 것이 좋다고 지적한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고 하자. 그 때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 지수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어떤 노력에도 전념하지 않고, 단지 실제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Lowering은 더 잘 되었다.

데이 트레이딩은 시즌의 아주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사고 팔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가격의 단기 변동으로 현금화하기를 희망한다.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산업에 투자하거나 같은 주식을 한두 번 사고 팔기로 결정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실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남성들이 그들이 가치 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