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가장 걱정되는 것은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지만, 가구를 버리는 것은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한다.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저렴한 가구를 사는 대신에 단지 적절한 조각을 얻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보고 싶다.

실내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집을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실내 디자인에 경험이 없다면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전문가에 의해 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도 약간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밀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도중에 약간의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혼자서 할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옵션으로,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맞는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찾는 가장 좋은 장소는 인터넷이다. 구글에서 검색하고 그들의 웹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옐로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이 창의적인 타입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 바닥매트 들은 창의성을 이용하여 전 세계 모든 유형의 기업과 가정의 일상 환경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저녁 HGTV를 본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종류의 사업과 가정에 대한 기여는 장기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오랜 경력은 즐기는 남자나 소녀에게 완벽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결정을 내리고,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보람 있는 직업이다.

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최종 제품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사는 것이 너무 흥분된다!또 한 가지는,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할수록 천장이 더 높이 나타나 창 위쪽 1피트까지 막대를 고정하면 방이 더 높이 보이고 더 가벼운 커튼이 더 많아져 방의 높이가 높아지는 것처럼 보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당신의 어린 소녀를 위해 한 번 일했을 수도 있지만, 그녀가 16살이 된 지금, 그것은 단순히 하지 않을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시대가 바뀌면서 2009년 실내 디자인 변화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공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다룰 것이다. 실내 디자인 조언에 관한 한, 모든 사람들이 종종 어떤 사람들을 원하는 것 같다. 적절한 장식방법에 대한 단절되고 건조한 답이 있다고 믿다. 사실 페인트색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한 조언은 없지만 장식되고 있는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다른 것이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편안한지, 아니면 특정한 방을 보여주는지에 달려 있다.

화분이나 램프 등 액세서리를 선택해 방의 외관을 높이는 것이지 채우는 것이 아니다!방을 디자인할 때 가구, 억양 조각,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좋아하는 어떤 조각들을 전시해야 한다면,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아니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침실의 실내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