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는지 물어봐?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동안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은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예산을 깎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 http://sns-pro.net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01%의 가능성으로 줄였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259만 달러 이전 Forth에서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큰 성과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여 동시에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날짜에 포스트를 예약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트윗 덱과 후트 스위트룸을 좋아하는데 웹에서 그것들을 검색하면 그것들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이 아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질문을 마케팅하는 SNS의 도움으로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알려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