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의 인간의 몰락이라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물리적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고 살고 기능하는 것처럼 이러한 물리적 몸을 착용했다. 우주 공간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제품에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식이요법을 바꾸어 독성을 일으키지 않는 음식을 구입함으로써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료 상담을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처음부터 알 수 있다.

의사들은 항상 당신의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해 왔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의 몸이 계속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어머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또한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 외에, 당신은 또한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서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단지 당신의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고, 당신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청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첫째, 위에서 언급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주목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속의 독소가 증가하면서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없애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그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저장할 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가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또한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시각으로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라고 한다.

임신과 출산의 세계에서 흥미로운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불행하게도 여성들은 그들의 몸을 믿고 출산하기를 원한다.

언론에는 우리가 우리의 몸을 의심하고 출산 과정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많은 정보가 있다.

그것은 확실히 어려운 일이며, 나는 여성들이 해결하도록 돕는 것에 열정적이다.

걷는 동안 작은 걸음걸이를 하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자신감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대신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남아 있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위협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신체적인 몸과는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높지 않다. 유지 – 오히려, 그것은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그 안에 담을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깝다.

그들은 또한 심근경색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체격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톤화했다. 그들은 또한 바삭바삭한 것과 같은 배의 조임 운동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기력, 배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신체의 증상들이 점차적 출장마사지 으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언급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라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독소들이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를 우리에게 보낸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식단에 들어가는 것들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일과 관련된 일은 따라갈 수 없게 된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의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여겨지고 있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 협고관절과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진다.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 등의 특징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저는 일주일 동안 창조적인 작업 블록을 계획했던 모든 지시를 즉시 따랐습니다.저는 제 시대에 신체 휴식을 취했고, 코칭, 글쓰기, 웹사이트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 신성한 몸을 얻으면 신자의 모습은 젊음의 빛을 발한다.

그녀는 기쁨과 웃음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맹공을 견뎌낼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신의 영광을 대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이 위대한 사실을 이해할 때, 우리는 더 이상 그 접근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