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이 낮을 때 가장 큰 피해를 주는 부분은 신용등급을 다시 세우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카드를 꺼내서 반드시 상환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위험을 감수할 대출자를 찾는 것은 문제다.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 이력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신용카드 계정을 개설할 수 없다면, 이것 신용카드현금화 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당신은 또한 카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아이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책임감 있는 소비가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18살이 되어야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시작이다. 가장 선불 신용카드는 13세 이상의 사람이 계정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재정 관리 전문가들이 보관할 최적의 신용카드 수는 최대 3개라고 권고하는 권고나 조언일 뿐이다. 왜 이런가?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너무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매우 빨리 빚을 지게 할 것이다.

많은 금융기관들은 또한 최고의 온라인 소매상들과 함께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카드 발행자들의 거물 파트너에서 상품권을 상환하는 각각의 사례에 더 큰 보상으로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녀의 신용카드 빚이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그녀의 친구 중 한 명은 신용카드 빚이 3만 달러였다.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받으러 간다면, 당신은 항상 주유소에서 발행하는 카드를 살 수 있다.

가스 회사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돌아오도록 한다.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 형태로 보상을 제공하고 심지어 어떤 카드들은 모든 구매에 대해 최대 5%의 현금을 돌려준다.

신용 이력이 없으면 일반 카드를 받기가 어려울 수 있다.

동시에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낮은 사람은 선불 직불카드로 발행자 신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때마다 거절당할 수 있다.

신용 스탠딩을 확립할 필요가 있는지, 신용이 나쁘거나 개선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는지, 선불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그렇게 할 필요가 있는지, 그러나 선불 직불카드로만 할 수 있다.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카드 계좌 잔액에서 직접 지출되는 돈. 카드에는 특정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회복하기 위한 노력에 기여한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소매점 카드는 보통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해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카드 금리가 높으면, 당신은 적어도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이자를 제공하지 않는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제안을 이미 가지고 있는지 알아봐라. 만약 그들이 없다면, 당신은 제로 이자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새로운 회사들이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것을 한다.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고 확신하게 되면, 즉시 예전 카드를 제대로 닫아야 한다.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혔다고 가정하지 마라.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닫혔다는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 한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한두 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달 그만큼의 결제만 하면 된다. 카드가 여러 장 있으면 카드 목록, 잔액, 기한, 월 최소 결제를 작성하여 모두 따라갈 수 있다.

신용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신용카드로 몇 번 늦게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소중히 여기거나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배우지 않는다.

조공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하고, 당신은 신용으로 연장되는 특권에 대해 은행에 지불한다.

요금을 살펴보고 수수료가 당신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지 평가하라.

카드로 매일 물건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그녀의 더 큰 청구서를 돌보기 위해 그녀의 급여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대한 모든 월 지불을 할 수 있었다. 그녀가 모든 것을 제때에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