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에 의한 이전 작업의 기억력 강화 인내를 따라 애완견은 당신이 원하는 작업과 기술을 훨씬 더 잘 숙달할 수 있다.

점점 더 어려운 방식으로 작업과 기술을 숙달할 수 있다.

쉬운 작업으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어려움을 증가시키는 사람. 다음 작업으로 이동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애완견을 통해 배운 이전의 기술에 대한 회상을 강화한다.

이전 작업에서의 기술을 반복한다.

그것은 개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개 친구가 긍정적이거나 더 복잡한 효과적인 훈련을 배우도록 도울 것이다.

최고의 웹 사이트에서 훈련하십시오. 개가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특정 위치를 찾습니다. 붐비는 도시 공원과 같은 산만 함을 피하십시오. 우선, 뒷마당에서 훈련을 끝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러나 그 위치는 여전히 개가 성취하기를 원하는 종류의 훈련에 달려 있습니다.

낙담하지 마라 – 좋은 개 훈련은 영원한 것이 무엇이냐 하면, 당신이 단지 당신의 개보다 더 빨리 낙담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지도 모른다. 아무도 훈련견이 스냅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렇다. 그렇다. 그렇다. 어떤 것이 마지막에 결실을 맺는 결과를 계속 제공하도록 하라. 그러니 그것을 고수하라.

나는 네가 내 집 앞 도로의 길이뿐만 아니라 내 집배원과 관련된 내 개들을 위해 큰 재산과 많은 땅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다고 느낀다. 내 집배원은 길 건너편에 있다.

그것은 단지 내 개를 훈련시키기 위한 도구일 뿐이다!매달 그녀는 내 옆 진입로를 걸어간다. 우리는 멈춰서서서 길을 건너기 전에 앉는다. 그녀는 내가 우편물을 정리하는 동안 앉아 있고 너는 요추를 걸어야 한다.

이것은 물론, 나는 내 이메일을 받기 위해 그 긴 산책을 싫어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개 훈련 안에서 쥐어짜는 큰 가능성으로 본다.

더 나아가서 다시 구두로 명령을 내리기 보다는, 그것은 단지 강아지에게, 블라, 블라, 블라, 블라가 되는 것이다. 수화와 비슷한 실제적인 신체적인 제스처로 당신의 명령을 강화하라.

어린 시절에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복종 운동에 관한 한,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의 감정이 이것을 성취하는 것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또 다른 10%-20%는 내 개가 살해당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내 개가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지를 고려하면, 그것은 반드시 사랑의 노동일 수도 있다.

수수료와 세금이 너무 자주 끝나지 않는 것처럼,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젊을 때 강아지나 개 1 훈련 수업을 등록하고, 그것이 평생 동안 단순하게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처음에는 언어 명령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개가 걱정하는 혼란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클릭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단순하고 일관된(아직 완고한) 물리적 교정과 함께 강화하고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방식에 더 잘 반응할 것이며, 개가 클릭 코드를 숙달한 후 나중에 음성 명령이 추가된다.

목줄이나 슬립 개 칼라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훈련용 칼라 중 하나이다. 목줄을 당길 때 조여지는 이 체인과 칼라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이것은 개에게 질식 효과를 일으킨다. 개는 개가 행동하거나 들어올릴 때 압력을 풀어서 칼라를 풀 수 있다.

개 훈련은 터널을 통해 여러분의 노력도 돈으로 할 수 있고, 확실히 – 인내심이나 혹은, 하지만 여러분의 노력은 개 훈련이 가혹하게 끝날 필요가 있는 옳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수행될 것이다; 여러분은 즉각적인 결과를 볼 준비가 되어 있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사람에게 많은 방법들이 애완동물을 효과적이고 쉽게 훈련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훈련은 한 단계 안에 있는 개들에게 가르치기 때문에 잘 작동한다.

첫째, 개는 클릭이 수용될 것이라고 배운다 고양이입양 . 이것은 금속성 클릭과 치료 사이의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훈련을 통해 움직인 개는 믿을 만하다. 그는 좋은 행동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때문에 주위의 다른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동물을 주인의 변덕에 굴복시키는 것이 아니다. 의사소통은 어떤 행동이 바람직하지 않은 동물인지 확실히 알기 위한 것이 아니다. 어떤 행동이 행동상의 문제를 갖기에는 덜 적합하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에게 그 개를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정확히 무엇이 그를 둘러싸고 있는지 관찰하고 그로부터 배울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 될 수 있고,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뿐이고, 아마도 여러분 둘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