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치료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품목을 쇼핑하러 나가라.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는, 당신은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색에 대한 아주 좋은 이해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쇼핑 경험을 즐기세요 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홈 상품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요소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예산 안에 있는 완벽한 물건들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물건들을 통해 멋진 가격에 훌륭한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다른 디자인 선택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다. 게임을 만들어라.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동물화분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가정의 개성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색깔, 취미, 그리고 그들의 가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별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디자이너들은 꿈 디자인과는 반대로,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실내 장식의 수단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은 내면의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고급스러운 것과 같은 속성에 대해 말해준다고 믿는다. 낭만적인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우리 자신의 작은 실내 장식을 시도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다른 차원을 더한다.

그것은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 또는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입니다.피혁과 같은 어떤 재료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나를 만지고 여러분의 집을 더 편안하게 해주고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전반적인 주제를 더해 주세요.”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현대 가정용 실내디자인은 여러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종종 미미하고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예술을 전시할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긴다. 실제로 이 공간에 무엇을 넣을 것인가에 관해서,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의 종류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은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넣었든 간에 보아야 하는 사람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많은 장식을 갖추고 있는 방을 가지고 일한다면, 여러분은 이미 연주되고 있는 어떤 색깔, 모양, 테마에든 무료인 예술 작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고, 그것은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