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우수 항목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환상적인 항목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매력을 알기 위해 약간의 연구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판매자는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공급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

온라인 마케터들은 당연히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나는 꽤 성실한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풍부하게 얻기 위해 유망한 어떤 것도 구매할 것을 충고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가이드라인에서 당신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그 일을 하는 데 드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실제로 빨리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리 작업으로는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결론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체크아웃하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잘 모르시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과도하게 경쟁하지 않는 키워드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투병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조직을 건설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질 것이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바로 그 경우에, 나는 그것 오피사이트 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었다. 개인이 실제로는 그렇다. 하지만 몇 년 동안이나 여러 제품에서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는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많은 부분이 힙과 많은 돈을 잃고 있다는 시험된 현실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 봐야 한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그것을 사기라고 간과하기 보다는, 그 정보에 가까이 나타나라.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기는 어렵고, 단지 약간의 복사 능력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복사본을 알아내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면 유용할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결정해야 합니다!인터넷 마케팅 회사에서는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런 회사에서는 너무 높거나 낮을 수 없다.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매너 인을 발견하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말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그겁니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의 끈기는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성공 획득의 가장 근본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평생 동안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