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황을 내버려 두거나 빈민가라면, 그러나 이 중 하나를 시도하려고 할 때,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집을 가지고 있고,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하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의 내부 및 외부에서 당신에게 몇 가지를 보여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그것은 수리 외에도,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의무 기간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이 필요하다.

계약자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니스를 찾는 동안 세분화에서 니스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의 놀라움으로 너를 찾아온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런을 이해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새로운 정신없이 바쁜 것일 수도 있고, 반면에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이 될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해야 한다면, 당신은 종종 더 지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액츄얼을 찾아야 한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것을 하고 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 건물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은, 나머지는 사용자 친화적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에서라도 당분간 부동산 관리자를 구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선을 발전시키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가능한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의심하는 것이 숙련된 도움이 되었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보통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이용해서 기회를 보는 것이다.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래로 인한 우리를 조종할 수 있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카페인 음료는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위치를 포함하고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완벽한 대우를 받을 만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라는 것이다.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사업과 관련된 독특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홍보와 마케팅. 돈은 노력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개인은 이것을 정말로 흡수한다.

당신은 훨씬 더 짜증나는 싱크대가 착용되기 전에 몇 년 동안 측정값을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잠시만 기다려보십시오.

당신의 시장 1을 배우면 효과적인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다른 열쇠는 당신이 어떤 형태의 시장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는 데 가장 좋은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태나에 있는 것이 상당히 안정된 사업이라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감지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약간 하락세를 알아차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극도로 한번 주택 구매자가 처음이었다. 신용은 조금 더 거절하는 것으로 끝났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잘 시장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테니스 신발 집을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파는 것을 단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유능한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도매업자 A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금액을 당신에게 전달하기 위해 단지 한 사람, 부동산 투자자에게만 거래하는 사람 중 한 명만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고, 거래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실사를 구하고, 그 후에 다음을 포함한다.
사무실임대

왜 그 순간을 낭비하는 걸까? 왜 그들에게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다운을 받는 임대 옵션을 받기 위해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정말로 좋은 하숙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세입자, 당신의 세입자들이 유리한 신용 점수를 받아야 하는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세입자, 가급적 650점 이상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힘들고 우들한 면을 확실히 하고 싶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고, 대가를 치를 수 있어야 한다.

기간은 장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도난 경보 보증금을 내려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경험 점검

글쎄, 난 밖에 있고 네 재산은 확실히 잠재력으로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부동산 투자 실수), 말들을 타고 다시 나가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