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 자체가 흥미로운 큰 일, 확실히 장기적 약속, 그리고 어떤 식으로든 무시당할 수 없는 일, 만약 여러분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초보자의 행운을 누리는 경향이 있다!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채용을 시작해야 하는 최고의 개인 재정 팁을 가지고 몇 가지를 종합했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불구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는 실제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는 것을 제거해야 한다.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적은 금액으로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그 카드를 지불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는다면, 이 기금을 개념을 쓰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이 눈덩이 효과는 훌륭한 시스템이다. 즉시 빚을 갚아라.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알아차리면, 모든 사람들은 보람과 동기를 부여한다!

블로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였다. 블로그는 문자 그대로 누구에게나 독특한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의견, 경험, 그리고 포인트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흥미를 얻는 것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들이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경험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돈과 함께 교육하는 것을 더 잘 도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부채는 비공개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실제 나타나는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원래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작은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저축으로 갈 수 있다.

그 카드를 지불한 후, 그 돈을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연하장에 적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는다면, 이 돈을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효과는 곧 빚을 질 만한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빚이 없어지고, 보람과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

내 아들은 나이와 관련된 16세 미만이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 금융 또는 소득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면 시력 재평가는 위험을 관리하고 저축한 금액을 목표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재균형은 또한 개인이 높은 판매량을 재고하고 낮은 구매를 하도록 상기시킨다.

사전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 개인 금융 지원 회사에 대한 사이트 디렉토리 품질은 사전 지불을 받지 않는 것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기성 기업에 대한 지불 기술은 그들이 먼저 저축한 현금의 일부분이다. 그들은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정당한 지불을 요청한다.

그래서 당신이 진행하기 전에 지불하지 마라. 왜 이것이 나의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이기 때문이다. 신용 순위를 올리려고 할 때 이것이 준수하는 중요한 규칙이다. 은행과 주택담보대출 신청을 하고 싶은 은행은 은행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시험을 받을 때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청구서에는 케이블, 집 또는 휴대폰,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또는 기타 유형의 청구서 신용등급 점수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청구서에 대한 것을 얻을 수 있는지, 놓치거나 늦게 저장될 수 있는지 그들이 당신이 항상 지불을 놓치거나 늦는 것을 발견했을 때, 진정한 노력은 꽤 좋은 기회다. 그들은 차입금에 대해 당신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세부적인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몇 년 동안은 여전히 재정적인 세부사항에 부딪힐 수 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당신이 1년 계약 전에 계약과 연관되도록 허용되는지 완전히 파악하는 현명한 생각이다.

1) 서점이나 도서관을 방문하기 전에, 당신의 특정 시점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가 없어지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기초 투자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가 청구서에 속아 넘어가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가 너의 비용을 들이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망연자실한가? 왜냐하면 지금,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매우 얽혀있고, 그것들은 심지어 임상적 우울증과 불안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세입 목록에서 적는 바로 그 직후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라.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놀라운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예산으로 가는 것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3) 매달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점포카드에 돈을 썼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