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농구 유니폼을 살 때, 그들은 그것을 제대로 대한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유니폼은 재료가 거의 없고 손상되거나 심하게 얼룩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제대로 신경 쓰지 않는다. NBA 저지로 잔디를 깎는 사람?!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사이클링 유니폼보다 성인으로서 더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이것은 그것들이 더 단단하고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주어진다. 기름을 바꾸거나, 집을 칠하거나, 뒤죽박죽을 청소하라!일단 일을 마치면, 쉬운 세탁과 건조가 권장되는 전부다. 물론, 유니폼과 같은 일을 완벽하게 해라. 하지만 수많은 세탁 후에, 실이 느슨해지고, 완전한 외관이 악화될 수 있다.

카멜로 앤소니가 어느 쪽에 도착하나요? 그가 거래한 리틀턴과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2년 후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모든 사람들은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발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작업 후에 거의 광채를 잃었다. 이 시간 동안 선수가 덩크슛을 획득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거의 광채를 잃었다.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남아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즉시 모든 것을 포함할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지원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첫째, 덩커에 관한 것은 결국 4명의 참가자가 증가하게 된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일 것이고, 아마도 6명일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당신의 선수들 내부의 창의성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은 이 이벤트를 사용함으로써.

LA 상대팀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 중 래리 버드도 선두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스윙의 존 스톡턴을 좋아한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 수 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산안토니오 스퍼는 결국 nba에 속한 라스푸틴이 된다. 그들이 보통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토니 파커스의 부상으로 인해 팝의 조용한 강도가 아닌 그의 잘 무장된 병사들이 경기를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다시 등장하는 것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가 긍정적인 것을 암시했다. SAT TV에서 셀트(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은 최근에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6) 러셀 웨스트브룩–크기가 큰 거꾸로 된 커플의 운동성으로 기이하게 운동하고, 또한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반등시키는지 발견할 수 있다.

개인 경기 5개 미만의 그늘에서. 현재 웨스트브룩을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부터 뒤로 물러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컵이다. 그의 슈팅 백분율,436은 웨스트브룩만큼 림에 기회가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엿볼 수 있었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중심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거의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 그들이 일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드러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그는 평균 71점, 약 25분 동안 다양한 해외 야구 중계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는데, 이는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들었기 때문에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는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이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결국 최고의 망설임 크로스오버 동작 중 하나를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 크레나는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좌우 방향 모두에서 움직일 수 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댄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한 후, 인상적인 389개의 중요한 것을 기록하는 것을 훨씬 더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