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또는 보호자 지원 청중 참여 부모를 위한 모임에서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다양한 구성 요소를 찾거나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복지 기관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도록 지원하십시오.

자녀 양육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나는 입장에 있다고 느낀다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은 끝이 아니며, 둘째, 당신은 빨리 행동하고 더 이상의 질병을 없애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한다.

육아 신념과 행동을 만들어라(예를 들어 규율에 관한 것) 서로가 자신 사이에 긍정적인 합의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할 10가지 목록에 대해 유연하게 생각해야 한다.

대부분의 남녀는 이미 이 순간을 올바르게 하고 있고 가능한 한 최고의 부모의 기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내가 좋은 부모로 간주되어야 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이익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나는 또한 내가 좋은 양육 제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팁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상호 주의: 실제 아이들 사이의 정신없이 바쁜 관계 속에서는 사용법과 승인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번거로움을 느낀다면, 어머니와 아버지는 훨씬 더 잘못되었다. 당신은 단지 웹상의 하우스 클래스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했던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단 젊은이들이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당신은 즉시 행동할 준비가 필요하다. 시간외출이 당신의 자녀 내에서 처벌이라고 결정한 사람들에게,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그가 오늘날 시장에서 1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할 경우 당신이 그를 시간외출 지역에 두라고 충고한다.

3살짜리 아이는 시간외출에서 3분 이상 휴식을 취해야 한다.

자녀에게 좋은 안내를 잘 하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방법으로 생각하도록 하라. 그들을 오도하거나 회사에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조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나는 그들이 온라인에서 충분히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을 요청하도록 권장한다.

나는 그들을 자율적으로 만든다. 이 양육 스타일은 가장 쉬운 것으로 간주된다. 그것은 모든 연결에 관한 것이고 심지어 아이를 포함시키는 것일 수도 있다.

자녀가 삶을 즐기고, 나이를 잘 맞출 수 있는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자녀가 연계감을 느끼고, 자녀가 자신의 소속감과 삶의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라.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투쟁은 필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의사결정과정의 장기를 느끼고, 협력을 쉽게 한다.

그들은 자기 규율과 책임감을 배우고 보살핌을 받는다. 여기서 우리가 성취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구축된 부모관계다.

부모로서 훨씬 더 잘하고 생산적인 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능동적인 청취자가 될 수 있다.

부모가 정말로 상호적인 것을 배울 때 나는 아이들이 내가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메시지여야 한다.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수동적 공격성은 또한 갈등 해결과 문제에 매우 역효과를 낳는 의사소통을 사용해야 한다.

의사소통 중에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바로 그때 육아를 위한 누군가와 접근할 수 없다면, 그리고 도시 육아 스타일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제대로 돌보느라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은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우고 자 위고대여 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필요한 것은 팬을 컴퓨터로 시작하고, 수업을 듣고, 추가적인 부모와 대화하는 것입니다

괴롭힘 양육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응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관한 제품들이 아기들 대신에 반란자들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과정은 이 아이에 대한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의 자녀들의 건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세요. 건강을 위한 모든 환경을 유지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린이로서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에 대해 지쳐라. 건강한 습관은 아이로서 배운다.

긍정적인 규율은 때리거나 가혹한 처벌을 하지 않는 대신 아이가 하는 긍정적인 일에 더 중점을 두고 침착한 장소로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권위에 대한 상호 존중 당신이 사용하고 승인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 사이의 바쁜 관계를 180개 주만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잘못으로 인해 당신 둘 중 한 명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두 사람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