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개들이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자신감에 도전할 것이고 신뢰는 주어진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한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끊임없이 짖고, 물건을 씹고, 소파에서 뛰어오르거나, 어쩌면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떤 곳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므로, 여러분의 행동을 취하고, 앉고, 오고, 머무르고, 내려가는 진술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을 하라.

훈련을 강화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과외를 중단해서는 안 된다!

오래먹는개껌 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훨씬 더 많이, 그리고 만약 간식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스트레스 강화라면, 반복은 정말로 가까이 다가올 것이다. 개들은 당신이 보여준 경우나 두 번째가 아닌 가장 가능성이 높은 복종을 배우지 않는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된 지혜를 경험해야 한다.

같은 것을 확실히 반복하기 위해서는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지루할 수도 있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개에게 앉거나 점프와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그들은 더 많은 음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가 환영받지 못하는 소파에서 뛰어오른다면, 여러분의 목소리 안에 베이스를 더 넣어 그에게 말하라.

티보에서 일반적으로 건너뛰지 마! 그 시간을 통조림 훈련에 사용하라!먼저 개를 앉히거나 눕히거나 상업적 휴식을 위한 장소에 머무르게 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곧 그는 클레임 때문에 누워서 일반적으로 사임할 것이다!

프롱 칼라는 노력과 심리적인 욕구를 개에게 유발하는 경향을 가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주의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애완동물이 그들의 머리 위로 음식을 먹으며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애완동물이 반복적으로 앉지 않도록 하기 위해 조용한 환경에서 이 개 훈련을 처리하고 성공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개는 일어날 수 있고, 그 간식에 도달하기 위해 혼자 앉아 있을 수 있다.

훈련을 시작한 후에는 훈련 방법을 위반하는 증거가 될 수 있는 개를 발견하게 되는데, 훈련사는 단호하고 애완동물에게 주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아무리 어려운 개라도 실제 훈련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은

개들이 신경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반응이 삽입될 때까지 당신의 개들이 클릭과 원하는 반응과 반복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점차적으로 물리적 행동의 사용을 감소시키는 징후를 주의하라. 대부분의 욕망을 통조림할 수 있는 단일 사람을 찾는 즉시 다른 표피 치료 시도

명령은 개들이 다른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해야 한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모든 도움이 필요한 것 또는 그 문제에 대해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 팩 알파 개가 되는지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도록 완전한 통제에 관한 이상적인 방법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개에게 앉거나 점프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여러분은 비싼 음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개가 환영받지 못하는 소파에 뛰어오른다면, 여러분의 목소리로 그에게 추가적인 베이스로 알려라.

끊임없이 짖거나, 물건을 씹거나, 소파에서 뛰어오르거나, 심지어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곳에서 환영받지 못하므로,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고 앉고, 오고, 머물고, 내려가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으로 시작하라.

긴 운동은 결국 개를 피곤하게 하고 작은 것이 만들어지면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좌절할 수도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시로 분명히 할 필요가 없는 도움이 될 수 있다.

회사들은 당신의 목소리를 불필요하게 높인다. 그리고 이 긴장은 당신의 개에게 들릴 수 있다.

30개의 전화를 초과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되는 것은 덜 어렵다.

애완동물에게 꼭 전해라.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그의 사고 과정에 대한 창을 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불안한 개들은 전혀 모르는 사람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다음과 같은 경우를 행동할 때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