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과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큰 요인이나 주요 원인은 많은 전문가들이 부모의 입력에 대한 외상 지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아니다. 많은 트라우마가 처음에는 실현되지 않고, 그 다음에는 불안 불안 불안으로 나중에 표면화될 수 있다.

이것이 불안 공격을 조기에 멈추는 방법을 찾는 훨씬 더 건강한 것이 기본적으로 더 빈번해지고 공황장애로 남을 수 있는 이유다. 이것은 우울증, 약물 중독, 그리고 우울증에 대한 진실로 변할 수 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보통 십대의 공황장애는 환상적인 정신장애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아마도 CBT나 행동 수정 접근으로 불안 공격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치료 시도가 완전히 효과를 거두는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가 간단하고 공황 기술을 멈추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연히도 그에 상응하는 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여성에 대한 공포증을 가지고 있다면, 고통의 공황 파국 없이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이 특정한 장소가 이 특정한 장소처럼 교실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 사람들은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5월 온라인 책에서 언급된 것과 같은 것이 있다.

여러분의 걱정과 긴장을 나눌 수 있는 법원 행동 그룹들 이것은 여러분이 책 안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법과 함께 많은 것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불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의 사건으로 인해 신체적으로 불안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어떤 심장 질환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은 갑상선 기능저하증이 과민증에 대한 광기일 때마다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보통에 대해 어떤 것을 본다면, 반드시 논의해야 한다.

의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사적인 공격의 잠재적인 방아쇠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에 지나지 않으며 심지어 공격을 일으키는 깊은 공포증에 지나지 않는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약물과 관련된 실질적인 선택과 함께 마약의 칵테일에 의존하거나 당신이 어디서 사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방법을 찾는데, 의심의 여지 없이 논쟁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의 의사에게 안내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당신의 생애에서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서 당신이 또 다른 공황 발작 동안 완료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게 하고 겁먹게 한다.

훌륭한 것은 그들이 오래 머물지 않고 당신의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도구를 다시 꾸밀 때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다행히도, 당신은 말 그대로 당 최면치료 신의 노력 없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와 함께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방금 묘사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읽는 것만으로도 친숙한 두려움과 친숙한 감정을 유발했을 것이다. 불안과 공포를 유발하는 상황의 유형은 몸이나 감정적인 차원에서 다르고 독특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불안 발작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실제로 어떤 사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실제로 공격이 실제로 발생하는 이유는 공격과 관련된 공포증 증상이라는 또 다른 문제의 단순한 증상을 단지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공포증이 공황전을 일으키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공포의 심각성은 종종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한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이제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첫째, 나는 중독성 있는 행동에 연루되었다. 그러므로 나는 우리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세계를 통제했다.

6) 휴식을 위한 특별한 날을 만들어 매일 이 일을 하는 데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하라. 요가, 달리기, 걷기, 자전거 타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워라.하지만 일상으로 하라.

당신의 몸은 사람에게 달리기를 하라고 말하고 있다.

왜 그것을 요구하고 의도적으로 이미 가지고 있는 심장의 두근거림을 만들어 내는가? 활발한 산책이나 조깅을 하러 가라. 만약 그렇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