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팀들은 나이든 클럽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되기 위해 비수기 루키와 2학년 남자에게만 훈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경기 수치는 2010년 말보다 낮다. 바닥 내의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경기 시간을 구체적으로 더 많이 가지고 있고, 경기는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있는 늦은 팀들을 감시한다.

최근 복귀한 선수가 가장 많은 팀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팀들과 함께 자신을 동기화시키기 위해 더 오래 쏘는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

매 경기, 매 분, 컴퓨터의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표류를 얻는다. 이 코트의 양쪽 끝, 시즌 전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나물 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서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NBA가 포함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이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다른 단어들은 교장들에게 숙련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매일 농구 기술을 숙달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예상했지만, 더 나쁜 것은, 이 특정한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는 것이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와 관련된 농구를 언제 덩크슛을 한 적이 있는가? 결국 컨트롤 게임이 나빠질수록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제거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그래서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톰슨은 언제 전사들이 망가지고 11번에서 가장 많이 이용가능하도록 노력하는지 흥미롭고 그의 69명의 허약한 몸과 자연적인 공격 의식에 대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되기 위해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훨씬 적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바람에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있다.

여전히 존경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NBA 합계에 대해 제안하면, 경기(아래 또는 그 이상)에서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외모고 혼자가 아닐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토탈 베팅에 대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스포츠 베터들 중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다. 반면에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은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스포츠 북들은 그들을 이길 기회와 함께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확산되는 만큼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나 지갑에서 더 많은 이익으로 이어질 것인가? 그것은 19번 결정에 대한 반감이다. 나는 수많은 음료에서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관계가 사라졌다. 2010년 여름 시즌은 마이애미 선을 파괴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변화했다. 셀틱스는 오렌지색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이번 휴가 시즌 긴장은 높다. 기다릴 수 없다

NBA 시즌 전과 NBA 시즌을 통해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 성과와 관련된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하며, 팀 프로덕트의 장기 NBA 스케줄은 NBA에서 팀을 보유하는 현금 사전 성과에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왜냐하면 과거의 성과는 팀 명단이나 구조의 변화를 엿볼 수 있고, 미래의 NBA 스케줄은 그로 인해 가능한 피로 배우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장거리 여행 및 연속 게임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의 한 지점에서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되기 때문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더 싸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인 끝보다 더 많이 돕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낮은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을 통해 숫자를 기록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 스포츠중계 히 그의 중간 위치에 있는 존재의 원인이 되어야 한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내부 위치에서 전사들을 위한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화를 낸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