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거실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으로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하는 것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 액션을 결합하는 것이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다. 따라서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마케팅 중 하나를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자본을 낭비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새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1년에 평균 3% 당신은 많은 현금 이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확실히 플러스에 대한 세금,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검토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얻기로 결정해야 할 때, 전에 온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비슷한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과 자금을 포함한다.

이 사업이 개인적으로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하고, 당신은 그 사업으로 일하지 않는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감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도시에 위치한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았을 수도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세입자로 만들 수 있는 필요 열쇠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교육을 적용해야 한다.

외출해서 모든 첫 번째 거래 행위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할 수 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이런 진짜 일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걱정하라.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훌륭한 투자 기회가 당신 자신의 이웃 내에 존재한다.

그것은 그들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을 이용하거나 예산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수많은 다른 시장 투자자들을 신용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모든 기능에 도움이 된다면 직업, 가족, 또 다른 약속 이후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좋은 소식은 지금 당장 그것을 위한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7단계 – 당신은 교육을 계속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교육 내부에 투자하고 재산에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지금,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고, 항복하고 의지하는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어떤 부동산 정보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Tend에게 당신이 실제로 하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전화를 하지 말라고 제안하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2단계 – 시장이 어떻게 될지 잘 알고 있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압류를 한다면, 내부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에게 의존하라.

당신이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제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개인이 혼자서 연습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능숙한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하라.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상자를 바로 보낸다. 그들은 보통 당신의 이메일 상자를 통해 당신의 거래에 대해 물어보고, 실사를 하고 추천한다.

지금이야말로 중요한 것을 깨달아야 할 때다. 교육은 지금과 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현실에서 깨달아야 한다.

좋은 투자자가 되어야 한다.

아파트에 있는 전략과 함께 법률과 관련된 개인이 있다면, 이 많은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시장에 위치해 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당신은 훌륭한 투자자를 계속해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플러스, 만약 이 사업에 일반적으로 참여하려면, 그것을 버스리처럼 취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