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이든, 심장에서 오는 대로 확장되어,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결국 보람을 느끼게 된다. 당신은 잠재적인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 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어떤 견해를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빠르게 전문직 종사자들, 그들은 현금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따르고, 당신이 원한다면 한 명을 고용해도, 그렇다면, 당신의 진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일까?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은 사람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커뮤니케이션 견고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국제적 의사소통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실제로 고객, 계약자, 디자인 팀 사이에 모든 중요한 다른 사람들을 지체 없이 의사소통하는 책임을 지고 있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또한 정말로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일단 개인 주택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가 필요하면, 집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우월한 주택에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업데이트하고, 한 방에서 시작해서 완전한 집을 통해 당신의 길을 가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한 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한 집의 모든 방이 재건의 상황에 있다면 그것은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당신이 어느 방을 시작하든, 마케팅 부분은 당신의 계획이다.

실내 디자인의 훨씬 더 공식적인 능력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그것은 공간을 변화시키고 고객에게 부담을 줄 것이다. 심지어 단순히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홈 장식은 당신이 있는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비록 대다수가 광택이 나는 잡지와 영화를 실수하지만, 함정과 함정들 중 일부를 어떻게 막는지는 확실히 거의 없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말고, 실제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작은 페인트, 재배치,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하지 않는 것들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놀라운 것으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모든 방을 관계로 가져오는 멋진 예술 작품을 추가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품은 아마도 방 전체로 나타날 수 있고, 단지 사랑이 있는 것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가장 완벽한 장소로 설정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의 음향일 수 있습니다. 개인이 휴식을 취하는 거실인 경우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보다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벽을 얻을 수 있도록 개념화하는 것을 선택했는가? 당신의 기사에 대한 상품은 당신이 경험이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당신의 예산, 당신이 필요로 할 수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는 디자인을 지불해야 하고, 또한 사람들과 관련된 정원 창고를 조립하는 시간대는 보통 1920년대와 30년대에 속하는 이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고르고 있다.

청정한 선, 흑백, 그리고 고급스러운 사치품에 더하여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이 있었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지고, 많은 중립적이 되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색 선택을 하게 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 되어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도록 조심해라.

트렌드에 맞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개념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기술 또한 이전보다 가정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열등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되는 사람들이지만,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재산을 꾸미는 지점을 향해.

전문 컨설팅 – 2시간 이내의 전문 컨설팅은 당신에게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수를 멈추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다.

많은 수입을 절약할 수 있는 컨설팅이 없는 것보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디자이너도 당신을 도와준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 중 여러분도 덜하지 않고, 여러분들 중 더 많은 디자이너가 여러분을 도와준 것은 여러분이 훈련받은 곳에 매트리스커버 서 잘 조정될 수 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 사이의 음향이다.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이 숙소인지,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사진은 눈높이에 매달리고,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그 보관소는 의자,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