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배 색깔과 종류를 주문하십시오. 라임 그린 교실 책상과 의자 세트 조합을 좋아할 수 있지만, 특별한 주문을 위해 시간이 있습니까? 또 다른 생각은 5년 안에 20개의 새로운 매칭 세트를 발견할 수 있는 장소인데, 그 다음 독특한 아이템은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고 간주될 때, 단순함과 연속성을 위해 주문 주식 색상과 기기의 배달 주기가 더 짧아지고 거의 확실히 가격이 더 저렴해질 것이다.

예산을 빨리 지출하라 회계연도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기한을 맞춰 배달되고 송장을 받는 것을 시도하라. 예산과 관련된 것과 원하는 것을 살펴보고 예산 주기에 일찍 주문을 제출하라. 가구 평가와 필요한 경우 조기에 주문할 것을 확신하는 사람

2) 가구를 구입하기 전에 가구를 포장하지 말고, 가구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라. 가구가 얼마나 큰 가구에 복합기임대 적합한지 더 잘 추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재료는 단순히 야외 가구를 얼마나 많은 청소와 유지보수가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지를 지시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철로 만든 가구 품목은 녹을 잘 돌볼 뿐만 아니라 많은 유지보수와 청소가 필요할 수 있다.

그리고 아마도 윗부분을 닦고 그 위에 모인 먼지 입자를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나무 가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자연의 구성 요소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야외 우산이나 텐트는 가구에 도입된 결과로 태양과 비의 양을 제한하고 더 많은 제품을 청소하고 또한 때때로 파편을 수집하지 못하게 하고, 가구의 마감을 다시 하여 새로운 것처럼 보이게 하고, 더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가구의 적절한 유지보수는 가구의 품목에 대한 연간 청소를 추가로 포함하는 것이 아니다. 진공청소기는 카펫과 양탄자에만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 더 섬세한 가구는 비터 브러시 없이 진공청소기를 중단해야 한다.

클릭 진공 헤드만 사용해야 한다.

항상 가구가 항상 더 섬세해서 공격적인 마찰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플랫폼 청소를 위한 최고의 진공은 당신의 지침서를 참조하라.

이제 침실을 향해 나아가는 것은 당신의 상상력이 폭동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첫 번째 과제는 침대를 고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체에 가구를 꾸린다면 침대를 고르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정신적인 성과를 낼 때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 구매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어디에서나 쓸 가치가 있는 한 가지 항목이다. 이것은 매트리스가 훨씬 더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분명한 이유 때문에 정말로 당신에게 쓸 가치가 있는 것이다. 침대 스타일은 매우 좁아서 문제를 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가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가구를 선택할 때 이상적인 야외와 아름다운 실내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야외 가구를 원한다면, 모든 것을 이동하면서 쉽게 인정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야외 가구는 금속 가구를 획득하려는 경향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열, 습도, 습기를 견딜 수 있는 튼튼해야 한다.

실내 가구에 대한 고려는 거의 스타일과 아늑한 재료다. 당신이 무엇을 살 것인가? 당신의 집은 보통 명심할 가치가 있는 더 작거나 더 커 보인다. 이것은 작은 방을 얻지 않는 한 정말 중요하지 않다. 이 경우 가구와 가구의 색깔이 가벼워질수록 더 좋아진다. 왜냐하면 이 방이 방을 만들기 위해 훨씬 더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4) 이제 3인용 소파, 싱글/이중 시트 소파, 커피 테이블, 엔드 테이블 램프 쉐이드, 책꽂이, TV 유닛 등 가구 유닛을 배치하기 시작하십시오. 이 주택과 관련된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예산을 소유할 수 있음

다음으로, 솔기를 조사하라. 이 솔기가 분해되는 것은 없는가? 이것은 많은 여성들이 가옥을 사용했을 때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쿠션 위에 누울 때, 솔기는 일반적으로 사람이 일어날 때 자금 조달 장소를 통합하기 위해 가는 경향이 있지만, 계속 사용되면 솔기가 영구적으로 분리될 수 있다.

3) 출입문에서 다른 모든 문과 창문으로 시작하는 연필을 가지고 줄을 긋는다. 거실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것은 자연스러운 여행 노선이다. 만약 그 방이 어떤 종류의 가구라도 비어 있다면, 그 사람이 거실의 다른 부분에 도달하기 위해 따라갈 선들.

가구 레이아웃을 설계하는 동안 시각적 균형이라고 불리는 개별적인 요소는 물론이고 최종 구성을 사용하는 것이 편한가? 시각적 균형은 예를 들어 그림, 색상 구성 등과 관련된 장식 요소를 가진 거실 벽과 관련된 가장 많은 사용을 통해 달성된다.

2)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