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길을 따라 브랜드를 지정함으로써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반복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로 추가된다. 종종 그들이 당신의 청중에게 연결되도록 보여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동안,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사람이 당신을 언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은가 – 좋거나 나쁘거나? 당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조작된 것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조립할 때, 당신은 소비자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매우 좋은 모든 것들을 주의 깊게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용어를 마케팅하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고, 당신의 기사와 기사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모든 사람은 우리만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다.

그러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나 사람들은 범죄자들에게 누군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강의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즐기기 위해 온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가입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개인이 같은 사업을 하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산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싸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전망이 부족하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생성 프로그램을 쉽게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지 모른다. 여러분에게 그것을 알아내고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따뜻한 이메일 리스트에 대한 여러분의 세부사항을 파헤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활에서 온라인 시장 장소가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와 당신의 회사와 전망 인터랙트를 제공할 수 있고, 그들 모두는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먼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다음에 출시될 페이스북은 2004년에 대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높은 트위터와 관련하여 빠르게 퍼졌다. 2년 후인 2006년에 “확장하는 사이트가 되라”는 Pinterest는 2010년에 시작되었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 않는가? 좋거나 나쁘거나?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없애기 위해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를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그러나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훌륭한 뉴스를 들을 수 있는 개인은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용어를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누가 당신의 기사와 문자를 따라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수년간, 텔레비전, 라디오, 세부사항과 관련하여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 담당자들은 소셜 미디어가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독특한 소셜 네트워크를 다루어야 한다.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기억해야 한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으로 변모했다. 매년 옵션이 계속 발전하고 성장함에 따라,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들을 만나고 있을 것이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값싼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 등 총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따라 개발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권력이 일어나는 일)을 강력한 개선을 가져올 만큼 충분히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이런 의미에서 사이트들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회원들의 양에 비례한다.

그것은 구전의 한 종류일 수 있다.

구전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사람들은 우리만의 견해, 믿음, 그리고 당신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강의를 받지 않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