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이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가 유리하다는 종종 선전되는 것 외에, 그것의 유형적인 거래 주식이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보다는 부동산을 사들이고, 임대하는 것과 함께 유지보수 및 세입자의 적극적인 관리를 위한 필요성과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은 경우(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시장에 출시하기 쉬운 경우)는 그 단점이기 때문에 때때로 지방 손실 제품 소유의 부동산에서 더 가벼워지는 경우가 많았다.

철분이 뜨거울 때 발을 적시는 것은 마치 그들이 얻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인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차가워진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이 좋은 부를 얻는 것은 그 과정을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출발점을 찾는 사람들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7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는데, 그는 “아니오”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어,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수술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교육에 전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에 대해 여러분에게 보여 줄 시간을 기꺼이 바치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아마도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 하는 그들의 경험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수리와 더불어, 여러분은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반환 주문에 보관해야 한다.

마우스를 이용해 하루 또는 주 몇 시간씩 커리어를 클릭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부동산 엄청난 수의 투자자들이 실제로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생겨나면서 훨씬 더 성공적이 되려는 우리의 추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파는 것을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은 마치 언론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산 사람이 갑자기 천 달러만 받고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부동산을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모집하여 그들의 주머니에 넣어라. 개인이 매달 현금흐름이 큰 지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임대 대금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고, 시장 습관을 연구하고 확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는 것은 명백하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가장 최신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아마도 가장 최신의 부동산 연구 주제를 찾을 수 있는 전국부동산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것처럼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다. 그리고 훨씬 더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고 있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요청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직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오늘 아침에 시작된 재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할 이유다.

하지만 손목에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위해서 당신은 정말로 진짜 집 전체에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당신이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원으로부터 같은 리스 펜덴 리스트를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애쓰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다른 공공 팁의 출처와 함께. 그것은 돈이 있는 동안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고 그렇지 않으면 개인적으로 가능할 수 있다고 조사하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더 오래 나아가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바로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하여 욕실을 완전히 씻어낸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요약한 것이었다!

매우 효과적인 팀을 만드는 것은 좋은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