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무시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 대부분의 컴퓨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USB와 같은 일일 사용에 충분한 용량을 가지지만 구형 프린터와 같은 고유한 장치가 있으면 병렬 포트가 필요할 수 있으며 또는 화선 포트가 필요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 있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배송한다.

CPU 유닛은 단지 44 x 107 x 92 인치로 결정하는데, 여기서 앞쪽의 작은 공간으로 빠르게 미끄러질 것이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오디오 잭을 발견할 것이다. 나머지 포트와 포트는 CPU 뒤에 있다.

컴퓨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도 마찬가지로 데스크톱 컴퓨터를 조사해야 하는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새로운 소음이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경우, 당신은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컴퓨터가 있는 경우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 크기 때문에, 그들은 끊임없이 활용될 때 일반적으로 너무 뜨거워진다.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의 또 다른 단점은 일반적인 가정용 컴퓨터가 거의 이것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오랫동안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것을 말하고 싶지 않지만, 내가 피해야 할 장소 목록에서 1위는 거대한 전자 장치 체인점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번거로움이 없고 그들의 비용은 보통 야구장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새로운 잉크젯 프린터 이슈가 빠르게 필요할 때보다 더 나를 유혹했다. 그들의 판매자들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모르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 제공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감사할 바 없다.

이제 컴퓨터 시스템 수리 작업 전문가는 수동 서적을 시스템과 함께 설명하여 특정 방향을 찾으려면 일반적으로 전면 패널을 제거하기 위해 탭을 눌러야 한다.

이제 전면 패널을 컴퓨터 시스템에서 완전히 벗어 한쪽으로 설정하십시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가져올 수 있다.

그것은 이동 중인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마찬가지로 소파, 요리장 벤치, 커피바 등에서 다루기에 아주 좋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파일 및 이미지를 동기화할 수 있다.

기기에 시스템에어컨 서 이미지 및 파일을 데스크탑 편집에 제출하고 가정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혁신으로 공유하는 것은 데스크톱을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링크하도록 유지시킬 것이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혁신이 선택사항이다.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할 때 나는 때때로 부품을 구입한다.

지역 전자 기기 슈퍼스토어에서 그런 곳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정말 성가신 거래 위반자들이 아니었다면 그럴 수도 있다.

첫째, 이사회의 절반은 내가 집을 가져온 후에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확실히 우편환급 후 단지 훌륭한 제안일 뿐인 것들을 구매하는 것을 거부한다.

또는 나는 실제로 환불로 너무 많이 화상을 입었다.

노트북 컴퓨터를 만들기 전에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 요구사항과 요구사항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웹을 사용하는 작업에만 필요한 경우, 고품질의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다. 정교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의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이 있는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마찬가지로 지출 계획의 뛰어난 차이를 개발할 것이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 이것은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며, 마찬가지로 가장 매끈한 데스크톱 중 하나입니다.이 제조업체는 개인 요구에 맞게 조정 될 수 있으며 불만을 갖지 않습니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작은 밀폐된 지역에 무엇이든 넣는 것에 대한 큰 문제들 중 하나는 열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오래 일한다면, 더 효과적인 노트북 컴퓨터의 대부분은 당신의 다리를 태울 것이다. 생산된 열은 중요하고 비록 배기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발전한다.

다음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노트북 베어를 통해 가정용 컴퓨터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라.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이 일상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는 장점이기 때문에 단순히 단점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데스크톱 컴퓨터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기본을 최소한의 번거로움으로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널리 퍼져 있다.

공은 법원의 소비자 편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단지 지금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약간의 지식일 뿐이다.

프로세서 : 가장 전형적인 두 종류의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