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 훌륭한 영역. 당신은 당신의 차를 박식하고 준비된 수리점에 시도할 수 있어야 한다.

물론, 서비스 제공업체가 합법적인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이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언제 오일을 교체해야 하는지, 새로운 성능 튜닝을 변경해야 하는지, 타이밍 하네스를 변경해야 할 때마다, 시동을 삽입할 때 세단, SUV 또는 트럭이 가고 싶은 곳을 요구하려면, 이러한 유지관리 비트를 계획하십시오. 유지관리 일정을 조정하여 준비하지 않으면 도로상의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ASE 자격을 갖춘 ASE가 자동차 과학 연구에서 다양한 분야를 인증하는지 알아보는 또 다른 연구점. 대부분의 기계공이 여러 개의 ASE 인증을 받은 가게는 대개 자동차 수리에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수표의 많은 자원 재료가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잘 껴안지 않을 때 그것들을 바꾼다. 그 격렬한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일이 원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을 아주 적게 함으로써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주요 일에 대해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는 이유는 없다!실제 작업 중인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에서 발견된 내용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두 번째 의견으로 다른 곳으로 가서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비용 태그를 붙이면, 그 이유를 자유롭게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다고 가정해보라. 자동차를 운전해 동네 정비공에게 운전하라. 매뉴얼과 모델이 몇 시간 안에 일을 나열한다.

기술자가 60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하는 것이 행운이라고 가정하라. 비록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120분간의 노력으로 개인 대출을 청구한다.

여분의 청구 시간은 전화 상점의 순수한 이익이다.

만약 대부분의 자동차가 가끔씩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곤경이 약간 이상하다면,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제시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한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중고차리스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삼아야 할지 알고,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치료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동료들로부터 최고의 권고사항이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이 사람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이웃을 아주 적게 바친다. 아마도 당신은 교외에 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그곳에 있는 가게를 찾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대도시로 차를 몰고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를 사용하여 추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추천자는 누구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성공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일 겁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형태의 개인 차입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일해야 한다.

이 경우, 당신이 신청하는 금액은 항상 자동차 수리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러한 서명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오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되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당신 자신의 개인 돈으로 지불하는 것처럼 지불한다.

보증의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 마일 보증을 집안에 제공한다.

이 커버와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은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아마도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것이고, 12개월/1만 2천 마일의 장거리를 훨씬 더 커버할 것이다.

당신이 고른 확률 상점에 ASE 등록 역학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인증을 받으려면, 정비사는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간단히 말해, 기회 보고는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여러분이 익숙하지 못한 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몇 가지 조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요청하라.

자동차 정비사가 커브와 차별화할 수 있는 궁극적인 방법은 웹사이트입니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오고 있습니다.그리고 인터넷을 이용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어떤 사전에라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