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진지하게 만든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에서 뛰기 위해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뛰기 시작합니다. 1 부 리그 농구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내부에는 2 부와 3 부의 선수와 국제 선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도 낙담시키는 것이 전혀 동기 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훌륭한 숙달도를 소유하지 않는한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유일한 접근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21 The Start-Ups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한 젊고 질 좋은 팀들의 빨갱이다.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에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토토사이트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당신의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러므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슬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다. 새로운 설정에서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여전히 비즐리스 숙달도에 대한 당신의 신뢰를 주는 사람들을 석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몇 번의 총격전과 관련하여 좋을 것이다. 보는 것은 재미있지?

5) 존 월- 지붕을 통해 거꾸로 뒤집힌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 빠른 속도로 체육관 능력에 속해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 수비수로 만들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 당신이 공을 매우 높은 속도로 돌리는 것을 좋아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과 관련하여 이 리스트에 대해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증명하도록 내버려둬라. 우리에게 먼저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여겨진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몇년 동안 즐겼던 직업

팀 소속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 오만(내 의견)에 따라, 탐욕과 심지어 그들이 집단 바겐 계약(CBA)을 처리하는 방식까지도 있기 때문에, 그들이 각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상위 선수들에게 화를 낼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제안하면, 당신은 게임에서 근본적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이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사람들이 그 이론을 논쟁하는 몇 가지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 중 하나라는 이론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승리 기회와 스포츠 북을 포함하는 것을 나타낸다. 곱셈뿐만 아니라 설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계좌에서 더 많은 돈으로 번역될 것인가? 그것은 사람이 결정할 일이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많은 상황에 대한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차기, 부상 및 조금 더 많은 것. 거꾸로 농구는 로스터에 적은 수의 남성을 사용하는 농구에서 이익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축구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핸디캡의 한 요인이 적습니다. 대회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9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인 해결책에 도움이 되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한다.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NBA 판타지 리그의 대부분은 1위(전체 챔피언), 2위, 3위 등 3위를 차지할 3명의 우승자를 가지고 있다.

관리자가 배정한 입장료에 대한 신뢰를 받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입상료 차 대출이 높을수록 상금은 온라인에서 어떻게 이길 것인가에 대한 다른 설정도 있다.

그러니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읽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실제 NBA 경기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는 상위 4위나 상위 8위까지 가는 동안 어떤 시즌에도 진출할 것이다. 플레이오프의 전체 우승자는 진정한 NBA 도전에서와 마찬가지로 사실 승자와 챔피언 때문에 이름이 붙여지게 된다.

NBA 농구는 NBA 시즌 동안 매일 지구 NFL의 일요일보다 약 4배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다.

모든 취미 스포츠 인사이트 웹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요인들을 가지고 있기는 어렵다. 통계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시즌 내 3주까지 예측을 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