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연구를 시작하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온라인에 대해 생각하고, 인테리어 잡지를 사고, 이미 미리 지어진 부엌이 있는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고 싶다. 당신은 모든 마음을 샅샅이 뒤져서 많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궁극적인 방법은 부엌의 전망을 샅샅이 뒤지고 정확히 다음과 같은 것을 메모하는 것이다.

일단 집의 멋진 아이디어가 필요하면, 집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집 전체에 몇 가지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업데이트할 계획을 세우고, 한 방에서 시작해서 집 전체를 통해 일을 한다면, 다른 장소로 가기 전에 한 방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방을 시작하든지 간에, 당신의 판단 부분은 약간 압도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계획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벽걸이에 직물과 창문 처리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을 대체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놀라운 벽 덮개와 태피스트리를 사용하여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지역에 훌륭한 추가 스타일과 느낌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멋있다고 큰 집을 가져 타일줄눈보수제 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릴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우주가 당신에게 더 영리하게 만들어주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확실히 확인하도록 하지만, 또한 당신이 당면해야 할 것들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그들은 당신의 집 창조성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관여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방은 음색을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방이 방전될 수 있도록 확실히 해야 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면이 관련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맨발로 보아야 한다.

가구, 색상, 질문과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레드는 예전에도 인기가 있었고, 복수심으로 다시 그 등을 만들었다. 단 한 가지 색조로 안주하지 않으면, 다른 색조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좋은 선택을 해야 할 뿐이다. 게다가, 레드는 압도적으로 남아있지 않는다. 만약 제대로 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꽤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은 레드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놀랄 것이다.

좀 더 형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능력은 공간을 변형시켜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실내 장식은 당신이 실제로 처한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벽 거울은 웹사이트로 자루 내부를 밝히는 작은 침실 외관을 만드는 더 큰 멘션 옵션을 만드는 것이다. 천장 램프 그늘의 매일 아침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램프 그늘은 부엌에서 다양한 패턴의 일광욕을 만들기 위해 핀 조명을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강 기구는 이 내부 템플릿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다.

다이닝과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고 팔이 없는 인체공학적이다.다른 집들처럼 라비스가 부족해야 한다.

h 디자인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보통 하나의 문자열이다.

때로는 힘들기도 하고, 대중적인 인기를 주지도 마라. 위대한 예술 작품들은 사람이 당신 편에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서두른 집은 당신의 신전이니, 당신이 거룩하게 만들어라!

디자인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연구를 시작하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온라인에 대해 생각하고, 인테리어 잡지를 사고, 이미 미리 지어진 부엌을 가지고 있는 상점을 방문함으로써 어떤 것을 찾고 싶은가? 모든 마음을 샅샅이 뒤져서 많은 것을 완성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보는 부엌과 함께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체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 상단에 부착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줄어들고 면적도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면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훌륭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벽걸이에 창문 처리뿐만 아니라 천을 추가로 사용한다.

그것은 당신이 대체적인 부속품일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은 놀라운 벽 덮개와 태피스트리에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 될 것이고 당신의 생활 공간에 가고 싶을 것이다.

좋은 집이나 리모델링의 내부를 계획할 때, 많은 것들이 매우 쾌적할 수 있고 욕실은 품질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조직하기 가장 까다로운 방이다. 이러한 방을 디자인하는 것은 스냅일 수 있다.

당신이 당신과 관련된 완벽한 공간을 볼 때까지, 부엌에서 실제 가전제품과 카운터톱 방법을 수입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궁극적인 부엌을 모두 당신의 집에 조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