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그들이 보여주는 위험의 양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할 수 있다 뉴스타빗 는 것을 보여주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이 주식에 비해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 주식과 옵션으로 입증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실제로 어떤 거래가 아닌지 곧 깨닫게 될 것이고, 이것은 주식 거래를 끌어내릴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간과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조직들이 20명 이상의 P/E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있는가? 돈과 관련된 회사들은 그들이 수입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할 경우 당신의 감정은 당황스러운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일단 하락하면 당신은 손실을 야기하는 공황상태를 조장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하면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고 싶을 것이다.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은 당신이 음식들을 통해 제대로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도 있다.

그리고 이것이 무엇을 변화시키나요? 그것은 다음과 같다. 거대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중소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될 것이다.

마지막 생각을 해보세요. 심지어 이 지수 시리즈가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하나의 불이익은 일단 상호 현금으로 뒤처지면 모두 수반됩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개인이 원하고 있는 경우, 동방 시간으로 정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 명령은 일반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긍정은 게임이 필요하다.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서두르는 것은 거의 없다.

투자를 시작해도, 과거의 산업에서 오랫동안 소중한 시간을 보낸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실제로 그들과 동등하거나 그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사실 충분히 충분히 그럴 수 있고, 잠재적으로 어려울 수 있지만, 현재의 제품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하지만, 결국 당신은 선택한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반드시 지역 전체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을 수용하거나 HUD 8절 숙박을 수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개별적인 시작,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겠다. 지금 당장은 다양한 부동산 투자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라. 이제 명심하라, 고위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고, 힘들게 번 돈을 모두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원해야 한다면, 당신은 보통 매우 안전한 당신의 혜택 방법을 훨씬 쉽게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은 긴 기간 동안 훌륭한 수익을 보여준다.

후기 생활 행사, 훌륭한 교육, 집 고르기, 은퇴를 위해 그 긴 시간 동안 투자하고 싶은 사람들을 탐색하면서,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샀다. 그러나 그 전에, 다음과 같이 나타나십시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투자하는 핵심 이유는 결국 가능한 최소한의 노동력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서다. 그래서 운동 시간에 이것은 실제로 들리는 것처럼 들린다. 쉬운 돈이나 두 번째 수입은 확실히 쉽지 않거나 수동적이지 않다.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니 누군가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한 가지 방법 거래 이것은 단지 산업에서의 이 문제 용어 이동에 대한 반응을 예상하고, 움직임이 나타날 때까지 증권을 사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어떤 트레이더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는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기술적 분석은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움직임을 예상하기 위해 가격 행동과 볼륨을 읽는 것을 포함한다.

일반적인 전망의 몇몇 다른 트레이더들은 주식을 조립하고 주식을 더 높이 또는 아래로 이동시킬 독점적인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모든 것이 밖에 있는 거래 전략에 관한 것이지만 즉시 당신에게는 단순한 개념으로 다가온다. 단기간에 주식을 이전하기 전에 사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먼저 깨달아라. 투자는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고 싶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그래서 당신이 한 개를 투자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