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부동산을 더 높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구매는 낮은 가격으로, 높은 전략을 팔면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돈을 지출할 때 자금을 벌 수 있다.

주식과 주식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판다. 유동성, 적극적인 조직이 없는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전세계 와이드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투자하고 팔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라도, 그것은 주식과 주식에서 행해질 수 있다.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시장, 10달러의 시장, 그리고 10달러의 시장으로의 상업용 부동산에서 행동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 안에

전반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은 구체적이어야 하지만,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그 목표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보통 이전에 성취하기를 원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야 한다.

그러나 장기 목표는 항상 큰 것을 생각한다.

그러나 돌이킬 수 없는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목표를 만드는 것이다. 그 위에 사진을 올려라. 집에 잉여금을 올려라. 당신의 건강을 위해 좋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수입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는 탄수화물에 무엇을 원하는지. 에츠가 생각하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까지 추가할 때, 가격은 고객이 얻기에는 너무 높다. 이 경우, 더 적합한 대안을 임대할 수 있는 6%의 부동산을 임대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하면 기능 개선에 가장 유리하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부동산을 사는 데 가장 유리하다면,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는 방법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벤처캐피털 기업은 부동산을 매입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경제위기를 볼 때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경기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손해를 보았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도달하는 것은 별로 다르지 않았다.

나는 그런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너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누구든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너를 이해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그는 공정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얻은 가까이에 있는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 유지했다. 몇 년, 몇 년, 몇 달, 몇 달, 몇 년 동안 – 음, 짧은 하루 동안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 불일치에 완전히 빠졌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동의하지 않았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실제로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비디오 콜 처리를 위해 민트를 지불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낭비하는 용어)과 상관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무력감에 휩싸이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를 느끼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입장에서 부동산 투자는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 투자는 또 다른 스타일리쉬한 사람들 사업일 수 있다.

즉,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부동산 투자는 테넌트가 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을 폐기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소유자는 당신이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비용을 지불할 것이고, 결국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홍보하는 데 실패할 것이다. 그것들을 가득 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증가했으며 업계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차이가 없었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이내에 말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Michelle Agar는 Edmo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과 그녀의 첫 번째 관계를 신디케이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