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미풍을 만듭니다. 중소기업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만큼 메모리 확장이 쉽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서 더 높은 품질을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은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서 지속시간에 노트북 컴퓨터다. 이동성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열등한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작동시키기 위해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가 있다.

당신은 충전하거나 전력을 흘릴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노트북은 필름 채널과 RAM을 공유한다.

데스크톱에 비해 성능이 훨씬 더 느려집니다

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하여 결정해야 할 사람에게는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탐색을 좁혀보십시오. 실제로 필요한 교육을 자주 받는 데 있어 데스크톱 사용의 단점에 초점을 두지 말고 매일 해야 할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이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개인용 컴퓨터는 소니 VAIO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이다. 5400rpm의 위대한 기능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포함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4파운드나 5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프로세서에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좋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조금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기술로 800GHz로 실행된다.

PC의 뒷면에는 엄지 나사를 마주치게 된다. 컴퓨터 뒷면에 있는 엄지 나사를 가지고 스크루드라이버를 꺼내라. HP 데스크톱은 이 컴퓨터 #2 – 게이트웨이 DX310 시리즈의 측면 패널 시작에 따라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얻는다.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Gateway가 다른 더 비싼 경쟁자들에게 제공하는 것만큼 제품이 빠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시장에서 보다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 제공 또한 무료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분 자신을 위해 부탁하고 게이트웨이를 찾아라.

그 이유는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큰 대형 데스크톱 전자제품과 비교했을 때 훔치기 쉬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이 가능성에 덜 큰 노력을 할 것이다.

프로세서에 대해 논의할 때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약간의 추가 전력이 필요하면 좋은 i5 또는 i7 설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기술을 갖춘 소수의 GHz로 실행된다.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을 업로드하고, 랩탑에서의 여성 데이를 위한 주말을 시도하는 데 필요한 스토리지와 함께 잘 구입한 데스크톱 컴퓨터는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스토리지와 함께 제공되지 않는다.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노트북의 모든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찾아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과 관련된 초점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필요한 장점은 일상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한다.

1400z는 금속 마감재와 깔끔한 곡선, 조명 억양을 가지고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템플릿 덕분에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프랫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교환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하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노트북 컴퓨터는, 그 자체의 작은 크기가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친환경IBC탱크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해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기가 훨씬 더 많고, 만약 여러분이 생활 에어컨이 필수적인 기후라면, 데스크탑은 노트북보다 상당한 양의 열을 적게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