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예산을 받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을 고수할 사람이나 당신의 재정 계획은 단지 당신이 지난 몇 달 동안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취하는 것이 예산의 가장 좋은 방법이 되는 맨발 조깅 변화의 막대가 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당신의 여유를 시험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그 달 내내 큰 예산을 하나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웠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월간 예산을 하나 만들고 4주마다 12번씩 실제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은 매우 쉽다. 개인 재정 예산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다. 봐, 당신은 정기적으로 동등한 금액의 돈을 투자할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1월에 가족 생일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의 공과금은 에어컨을 바꾸기 위해 거의 거의 거의 변할 것이다. 사용, 전기 요금은 여름 내에 더 높을 수 있다.

나머지 연도와 비교했을 때, 부채를 갚는 데 더 강력하고 건강한 사람이든, 부채를 피할 수 있는 예산은 당신이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정확한 장치가 되어야 한다.

당신의 돈을 고용주가 받기 전에 당신의 고용주가 올바른 저축 계좌에 넣는 것은 단지 당신의 대출 견적을 늘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개인적인 금융에 대한 건전한 조언의 또 다른 예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급여 내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기다릴 가능성이 적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이 저축 계좌에 구속을 사용하도록 확실히 할 뿐이고, 가능한 한 그것이 충분히 이용 가능한 시간이 아닌 상태에서 실질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예의 바르고 바가지를 쓴 예산 지원에 따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자금으로 기대했던 자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저축한 돈은 당신이 번 돈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부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청구서를 위조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늦은 벌칙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실제적인 벌칙을 받게 될 것이고 더 긴 사람들은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야 할 것이다.

온라인 뱅킹을 활용한다면, 이용 가능한 은행이 되는 경보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와 같은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의 계좌와 관련하여 업데이트를 유지하라. 낮은 잔액과 큰 구매를 위해 경고를 하는 것은 당신이 당좌대월 수수료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당신이 사기를 빨리 식별할 수 있게 해준다.

가격과 함께 추가 약물을 원하면 달콤한 거래를 받을 수 있지? 가장 싼 최종 가격에 할 수 있는 최고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다면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양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분명히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으면, 당신은 더 나쁜 성능을 얻을 것이다.

만약 자금이 낭비되고 있는 몇 개의 자금이 지금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기회가 있다면, 당신은 또한 탄수화물이 어떻게 같은 결과를 찾기 위해 당신의 방법을 바꾸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을 낮추는 동안 이것은 돈이 빠듯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단지 그 안에서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단계일 것이다. 당신이 생산한 급여의 10%를 절약하 관세사 기 위해 위대한 Wealthy Barber는 당신이 취할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그렇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상당히 빨리 기여할 수 있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돈을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낼 수 있다는 실제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우리 중 누구라도 현재 경제 침체에 처해 있고 그들이 예년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라.

예산 지출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면 저축과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되는 현금 더미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저축은 재정의 최우선 과제가 되기 위해 저축을 목표로 삼아 저축에 대한 모든 급여를 제쳐두고, 단지 청구서를 위해 램프를 켜기만 하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금융 안전 직물을 얻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작은 팁은 당신이 돈이 필요한 것을 인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왜냐하면 미국의 목표는 무엇인가? 왜 이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최선의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개선하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그게 우리 삶을 더 좋게 만들까? 네, 어느 정도는요. 하지만 당신의 모든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되면, 아마도, 또 다른 아이폰이나 신발을 갖는 것은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는 않을 겁니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 우리 모두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었어. 그래서 그것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거야. 그러면, 우리는 불안해지기 시작해.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하지? 더 많은 도구를 사세요! 악순환입니다

당신의 피코는 당신의 계산된 위험 측정치를 나타내는 양이다. 당신의 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