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들은 결코 눈에 띄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톤을 통해 상황에 적합하다. 그들은 행사에 따라 옷을 바꾼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를 찾고, 수세기 동안의 사슬에서 벗어나, 내면으로부터 당신의 여성적 힘, 매력, 자유를 되찾을 준 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비가 되어 있는가? ?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쉽게 구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해를 입을 수도 없고, 육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지나갈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보수가 아니라 빛 위에서 단순히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깝습니다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나의 가장 좋은 수면은 가능하다. 내가 그 시간을 잠 이외의 것으로 예약할 때, 내 몸은 그 시간을 정말 부러워한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오래 전에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을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물리적 측정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그것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의 남자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체격을 만들었고, 그리고 나서 우주비행사들이 지역 시합을 하는 것처럼, 단지 이러한 체격을 착용했다. 외부 공간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리는 현실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 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둔다.

그러나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신체에 대한 지식, 그 제안을 듣고 그 요구를 따르는 것, 그리고 그 요구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의 세월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이해해.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을 보고 여러분이 단지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고 있는지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첨가하기를 원할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독 식단은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깨끗한 음식 노래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 몸의 모든 독성 물질을 없애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단지 그것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제공할 것이다.

훈련 중과 훈련 후에 호의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설정한 목표를 계속 목표로 삼으면 더 나아가서 자신을 밀어붙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훈련은 노력이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극도로 지쳐서 우리의 초기 목표를 잊기 시작하고 우리는 우리의 초기 목표를 잊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에서 더 나아가야 할 힘을 줄 것이다.이 물리들. 팔과 허벅지에 쉽게 무게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곡선미가 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독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곡선미가 있는 숙녀 플랭크와 옆 슬래브를 위한 배 근육에 대한 올바른 운동을 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선택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하는 한 빨리 병과 병을 제거한다.

이 웅장한 몸은 불리한 조건, 문제, 상황에 의해 시간과 함께 분해될 수 있는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크다. 영적인 몸은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되어 있다.

초보자에게 완전한 신체 운동 요법을 하는 것은 근육에 정말 빨리 짐을 싸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한 번에 신체의 모든 근육을 자극하는 것은 영양 공급에 따른 발달을 활성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단지 운동 루틴이 균형잡히고 극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시도되고 평가된 것이 되도록 하라.

나는 잘 일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을 자야 해!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매일 밤 10시간씩 잠을 자야 제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는 깜짝 놀랐습니다.저는 6시간 정도를 작업하려고 노력했습니다.저는 제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만요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내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본다면 나는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 인생에서 결코 더 나은 몸매를 가진 적이 없다. 이 이른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분 만에 나는 실제로 원하지 않는 몸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