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 안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기 전에, 무엇이 당신의 효모 / 칸디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지 지켜보자. 증상은 실제로 우리들에게 일반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칸디다 알비칸스 곰팡이의 몸에서 과성장의 영향이다. 당신의 친근한 박테리아는 이 효모 같은 곰팡이를 억제하여 그들이 과식하지 않도록 하여 칸디다(예스트 감염)를 일으킨다.

마늘을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효모 감염에 대한 건물 치료제로 가장 잘 작용할 것이다. 더 저렴한 항균성 및 항진균성 특성이며, 영향을 받는 지역을 만들거나 여러분이 널리 사용하는 방식으로 먹을 수 있다.

캔디다는 따뜻하고 습하고 공기가 없는 상태에서 자라기 쉽다. 신체의 다른 부분은 효모나 칸디다 감염에 걸리기 쉬웠고 입의 내부뿐만 아니라 사타구니도 그렇다. 이 감염은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게다가, 그것은 식물 이가 남성에게 똑같이 영향을 미친다. 비록 아기들이 기저귀 주제에서 칸디다증을 앓을 수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더 많은 것이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효모 바이러스가 식초를 물로 희석시켜 감염된 시장에 적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과 사이다 식초를 희석하지 않으면 타는 듯한 느낌을 주므로 매우 그렇다!가려움증이 중요한 문제라면 마늘을 조금 첨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응용은 사실 비교적 간단합니다.이것을 수행하십시오!주사기를 사용하거나 요거트에 깨끗한 탐폰을 담그고 질에 넣어라. 최고의 결과를 위해 하룻밤을 남겨둔 채 다른 여성들은 차가운 요구르트가 가려움을 즉시 완화시키고 시원하고 진정시키기 때문에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되고, 가장 좋은 부분은 좋은 박테리아에 대한 필요성을 얻는 것이다. 좋은 박테리아는 좋은 박테리아와 함께 대부분의 아웃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치료법은 항야동제와 로젠제인데, 어떤 구제법은 감염 증상을 없애지만 칸디다의 원인을 파괴하고 앞으로 잘 될 것으로 잘 밝혀진다는 것을 알렸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단일 알약 복용량이나 3일에서 7일 사이의 치료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가장 흔한 알약은 감염의 심각성에 따라 감염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만들어진 디플루칸이다. 주어진 알약 또는 약초에 의해 결정됨

붕산 좌약은 또한 효모의 감염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다. 항진균 처방약 내의 일부는 붕산보다 효과가 낮지만, 스포라녹스는 감염 치료와 관련된 값싼 것일 뿐 효과는 좋지만 특허에 짜증이 날 수 있다.

그것은 질에서 타오르고 때로는 독성이 있다.

그래서 그것은 그가 임신한 숙녀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아는 다른 아이에 의해서만 집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만약 오늘 붕산 용액과 관련된 어떤 치료라도 시도한다면, 나는 산성애자,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효모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도중에 다른 재미있는 사실들을 검토할 수 있다.

그래서 나와 내 동료들과 간단히 이야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요점을 검토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내가 여기서 논의한 모든 것이 간단히 포함될 당신의 결론에 대해 항상 숙고할 수 있다.

마늘의 감염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집을 시도할 수 있는 광범위한 것들이 있는데, 아마도 누군가가 이미 부엌에 가지고 있을 수 있고, 항진균 건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마늘 정향을 먹는 것은 감염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애초에 그것들을 예방하는 데까지 갈 수도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자연적인 방법이 더 낫다는 사실을 위해 방문하고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카운터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기 위해 요구르트, 사과 사이다 식초, 마늘과 같은 기본 품목을 거의 모든 가정에서 사용한다면, 당신은 1과 같은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물을 규칙적으로 따뜻한 물로 목욕하고 식초와 소금을 섞어라. 목욕은 깨끗하고 위생적인 사람이 아니라 소금과 식초도 당신의 감염과 끊임없이 싸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칸디다에 시달리면, 당신의 식단에 대한 약간의 조정은 그들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소음순수술비용 있다.

근절을 퇴치하는 살아있는 문화로 요구르트를 먹도록 노력하라. 또한, 설탕이 효모가 자라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여지듯이,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설탕을 당신의 식단에서 제거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민트과의 일원이 될 수 있고 쓴맛과 향기로운 맛을 가지고 있다.

리이 시원하고 건조하는 특성과 효모 감염 지역에서 사용될 수 있는 이유일 수 있다.

식물의 꽃은 주로 개인에게 이 효모 감염의 치료를 위한 것이다. 다른 부분에 국소적으로 사용되며 남성의 효모 감염과 관련된 가려움증과 통증을 진정시키기 위해 지지된다.

그러나, 돈을 버는 것은 칸디다 곰팡이가 실제로 통제력을 초과하여 퍼질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일단 이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은 전체에 묘사된 증상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