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영혼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자금 조달을 위한 기초 추가.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s) 대학 재정으로 인한 첫 번째 자금은 다른 유형의 통화 지원과 다른 보조금 보충을 가능하게 한다.

이 연방 보조금은 사실상 모든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은 당신이 상환해야 한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보조금 중 하나를 수반한다.

개인에게 고려되는 첫 번째 보조금뿐만 아니라 돈도 FAFSA 요청서를 제출했다.

하지만 여기 4년제 대학 학위가 몇 개 있지 않니? 4년제 교육대학이 꼭 필요한가요? 사실, 많은 도전은 지금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다.

주된 취업은 진정한 학위지만,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수업과 관련된 것은 이용할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이 시점에서 날짜를 기록하라. 항상 좋은 것은 그 과정이 적어도 1년 또는 2년 이상 지난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발견한다.

개인은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주고 사람에게 배우라고 청구하지 않는 이유.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평생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대학 세금의 총액을 지출하는 현금 가치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부모라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오늘 어머니로서 치질에 대해 수업은 실망스러워 보였고 직업학교를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아니면 절대 varsity에 가지도 않을까요? 당신은 그만두고 만약 당신이 탄탄한 대학 학교를 얻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은 건강 관리에서 또 다른 직업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 내가 가르치는 동안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일을 해야 한다.

트렌드에 반하는 관점에서 생각해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그들의 노동력과 관련된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을 추구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열심인 남성들은 고용에서 작은 우위를 누릴 수 있다.

유사하게,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생각하는 것을 교육할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해야 한다.

시스템 밖에서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계에 관심을 기울이는 능력, 좋은 혜택, 은퇴 수익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심지어 숙련된 전문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일 수도 있다.

현재 판사가 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4년 동안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복무했다. 내 사촌은 의대에 다녔고, 그의 대학 의무를 수행했다. 그들의 고급 교육과 그것은 또한 한 푼도 들지 않았지만, 거의 모든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 상당의 부채 복합 활동으로 학교를 마쳤고, 군대 내에서 군사 점령은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의 대학 학위에 얼마나 많은 양을 쏟아 부어야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을까? 비록 몇몇 주요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고등 교육을 받은 주 과정을 밟지만, 약초는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상황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대해 단지 세뇌될 것인가?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은퇴 수익을 자랑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아마도 지금 판사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던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아마도 그들 각각은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그들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점령이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군대 내에서는 다양한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실용적인 것을 성취하지 않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지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각각의 외출을 하고 몇 년을 사기 위해 일한 후에, 그들은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 에스티유니타스 데도 갈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