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된 선호 기술 중 하나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이 금전적 필요, 자격 및 자금 가용성에 근거하여 수여되는 당신의 첫 번째 전략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매우 먼저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에게 보조금이 존재한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볼 때, 내가 말하는 것은, 어떤 회사가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고 믿게 될 거야! 게이머들에게 지금 지불해!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지침을 배우고, 게임을 하고, 엄마와 아빠들이 중간 가격 사립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총 2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저렴한 사립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대학 입시 제한: 교육 대학 선불 대학 전략의 주요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는 선택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전략이 획득된 주 내의 대학에 대한 계획적 오퍼 등록은 마찬가지로 주 대학에 대한 보호를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의 아이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에 돈을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을 받을 것이다.

장학금은 대학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고용주와 단체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인터넷 검색에서 올 수 있다.

오늘 저는 여러분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남겨진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만들 수 있는 확실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여러 해 동안, 논쟁의 각 측면에 도움이 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항상 수명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래의 목록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좋은 친구들이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면 에스티유니타스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세금 혜택도 있고,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도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해라.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높은 사람이나 왼손잡이로 대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금융대학에 대한 적절한 접근방식은 많은 조치들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무료 자금을 찾기 위해 부터 개인 연습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현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요하므로,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라. 더 잘 살펴보자.

대학을 위한 보상금이란 정말 놀라운 생각이다. 글쎄,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종류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자금의 경쟁자들은 강하다. 사실, 그것은 치열할 수 없다. 그러나 비밀은 많은 것이 있고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이다. 그들을 찾는 소규모 그룹들이 제공하는 엄청난 보조금과 장학금 돈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약간 비슷할 수 있다.

하지만 현금이 축적될 수 있다.

웹은 이에 대한 훌륭한 매체다.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검색하기 시작하라.

이 3가지 사실들은 내가 실제로 교육대학이 지침을 발견하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엄마와 아빠들이 중간 가격의 사립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약 2천 달러를 가지고 있는 저비용 사립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대학의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전략의 주된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 계획은 전략이 얻어진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갈 학교의 매우 최소한의 선택을 암시한다.

네, 반 시간 미만으로 등록하면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고, 더 나아가서, 당신은 거절할 수 없다.